오늘날 예수님을 믿는 대부분의 교회 중 예수님이 다시 오심을 믿지 않는 교회는 없습니다.
이는 하나님의교회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면 곧 최후의 심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면,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는 이미 오셨고(안상홍님) 이제는 마지막 최후의 심판만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전할 때 왜 심판이 없었냐고 묻는 분들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같은 사건일까요?
성경을 보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에 믿음을 찾을 수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 믿음 없는 세상에 최후의 심판주로서 예수님께서 등장하신다면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처럼 믿음 없는 세상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심판을 내리시면 두 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첫째, 우리가 믿는 신앙이 구원받을 수 없는 신앙이기에 아무 의미가 없고
둘째, 요한계시록에 구원받을 마지막 백성이 있다는 예언도 거짓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누가복음 18장 8절의 한 문장 만으로도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동일한 사건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영상을 통해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 심판의 날을 분명히 구분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재림
첫댓글 맞습니다!! 누가복음 18장 8절의 한 문장 만으로도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동일한 사건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단 한 줄만으로도 재림과 심판이 다름을 알 수 있는데 재림이 곧 심판이라 생각하는 것은 성경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인자가 올 때 믿음을 보겠느냐'
믿음 없는 세상에 새 언약 절기로 믿음을 주시어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재림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랑이신 하나님께서 구원받을 수 있는 믿음이 없는 세상에 심판주로 오실리가 없으시죠.
예수님의 재림시기와 심판은 다른 사건이지요
전혀 다른 사건이고 시간입니다. 재림이 있은 후 심판이 있게 되는 거죠.
심판전에 우리를 준비시키고 믿음을 세워주시는 사랑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