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4 (금) 새벽 – 요한계시록 말씀 (4) “압도적인 임재를 갈망하라!” 드림교회 신현태 목사
영광과 존귀와 권능을 매순간 주님께 드리라. (계4;1-11) 찬송 ; 249, 323
=> 찬송 함께 부르기 ; (1) 주 사랑하는자 다 찬송할 때에 (249장) (2) 부름받아 나선이몬 (323장)
<1> http://bible.c3tv.com/hymn/hymn_open_list_new.asp?pg=2&keyword=&sch=&subject=천국&title1=&title2=
<2> http://bible.c3tv.com/hymn/hymn_open_list_new.asp?pg=3&keyword=&sch=&subject=그리스도인의 삶&title1=&title2=
하늘의 열린 문 (지상에서 미리 맛보는 천국의 계시) (1)
주님! 계시의 영으로 우리 마음 눈을 밝히사 천상의 광경을 보게 하소서! 말씀으로 믿음으로 보게 하소서!
2. 천상의 보좌를 보여주심 (2)
1) 나팔 소리 같은 음성 ; 하나님의 음성, 성령님의 음성
2) 성령의 감동으로 바라 보는 계시 ; 내 안에 계신 성령의 충만한 기름 부으심 (고전3;16, 6;19-20)
3) 하늘의 보좌와 보좌에 앉으신 예수님 ; 천상의 주인공은 오직 예수님
“세상도 없고 나도 없고 사랑의 주만 보이도다. ~~ 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288장)
- 나는 죽고 예수님만 사는 삶의 체험 – 나는 죽고 예수님만 바라보는 신령한 영적 세계
- 나의 감각, 육체적 본능, 마음의 요동, 슬픔, 아픔, 낙심, 절망, 우울에 대해 죽은 자는 자유하다.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 계신다. 예수님이 내 삶의 모든 것을 책임지시고 다스리신다. (갈2;20, 롬6장)
3. 천상의 보좌에 앉으신 예수님과 주변의 모습 (3-7)
1) 하늘의 영광의 보좌에 앉으신 예수님
2) 내 마음의 왕좌에 앉으신 예수님
“ 너희 마음에 그리스도를 주로 삼아 거룩하게 하고..” (벧전3;15)
“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계3;20)
주님이 내 마음속에 살아계신다.
주님은 내 마음의 왕이시다.
나의 옛사람은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혀 죽었다.
나는 죽었고 예수님이 내 안에 살아 계신다.
1) 벽옥과 홍보석, 무지개가 보좌에 둘렀고, 녹보석 같았다.
2) 24장로(천상의 존재)들이 흰옷을 입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앉았다.
3) 보좌로부터 번개, 음성, 우렛소리가 나고
4) 보좌에 일곱 등불이 있고 – 일곱영 – 성령의 충만함이 있다.
5) 보좌 앞에 수정같은 유리바다
6) 앞뒤에 눈이 가득한 네 생물(영적 존재, 피조물의 대표) -사자, 송아지, 사람, 독수리 같은 모습
각각 6날개, 안과 주위에 눈들이 가득함
4. 이들이 부르는 찬양 (8) - 밤낮 쉬지 않고 부르는 찬양 – 우리가 부를 찬양! - 우리가 드릴 최고의 천상의 기도
“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여 전에도 계셨고 이제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시라.”
- 주님은 거룩하십니다. 주님의 보배로운 피로 나를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거룩하신 주께 영광과 찬양!! (거룩)
- 주 하나님은 전능하십니다. 전능하신 주님은 못하실 것이 없습니다. 전능으로 나를 다스리십니다.(전능)
- 주님은 전에도, 이제도, 장차도 주님이시며 변함없는 은혜를 베푸십니다. 주님이 곧 오심을 기다립니다!! (재림)
5. 모든 영광과 존귀와 권능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십니다. (11)
6. 만물이 주님의 뜻대로 있었고 만물이 주의 것으로 주님이 지으셨나이다. (11)
모든 것이 주님의 것입니다. 나의 생명, 나의 호흡, 나의 모든 것, 우주간, 천지간 모든 것이 주의 것입니다.
주님의 것을 주님의 청지기로 온전히 돌려 드리며 헌신하여 드리며, 주의 것으로 사용하겠습니다. (드림교회)
주님의 주권과 통치를 믿기에 모든 것을 주님이 지금도 다스리시며 장차도 다스리심을 믿을 때 안정감을 누립니다.
< 기도 >
나의 영원한 찬송제목, 영원한 기도제목은 ; 오직 주께 영광! 주의 거룩함, 주의 전능하심, 주의 다스리심입니다.
2. 이 땅에서도 천상의 광경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세상에 연연해 하지 않겠습니다.
3. 오늘도 매순간 내 심령이 천국되어 내 마음의 보좌에 주님을 모셔두고 주님께 수종드는자로 살겠나이다. 아멘!!
계시록(4) - 영광과 존귀와 권능을 주님께 - 20140404 (금).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