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각] ㅡ 친일정부?
윤석열 정부는 극단적 노골적 비굴한 친일정부
1. 친일경제
잃어버린 30년의 망해가는 일본 경제에 스스로 일본 먹이감이 되어서, 일본 반도체 굴기 등 일본 경제를 살려주는 대신, 우리 경제를 일본에 나눠주고 공유케 해, 우리 경제가 폭망하도록 방치해서는 우리 경제를 각자도생케 만드려 든다.
2. 친일국방
국방부와 합참본부를 용산에서 내쫓더니, 견고했던 국방시스템을 모조리 붕괴시키면서, 일본 자위대에 족쇄를 풀어줘, 독도를 비롯해서 한반도까지 넘볼 수 있게, 일본 전후 헌법에서도 군대 자격을 불허하는, 일본 정식 군대로 승격시켜주려고 한다.
3. 친일역사
독도가 자기 땅이라고 주장하는 일본에도 괜찮다는 듯이 흥~
과거 우리를 식민지로 만들 때의 일본제국 전범기인 욱일기를 한반도에 내걸어도 괜찮다는 듯이 흥~
일본 위안부와 징용노동자를 인정하지 않으려는, 일본의 역사 교과서 왜곡에도 괜찮다는 듯이 흥~
저언혀 안 괜찮다. 나라가 망할 징조다.
4. 친일굴욕외교
일본 기시다 총리에게 뭔 죄를 지었는 지, 꿇고 엎드려 기다시피 하면서 정상회담을 간청하는 듯한 꼴사나운 모습을 내내 보여주고 있다. 국제사회가 보더라도 민망하고, 우리 국민들도 쪽팔린다.
문재인 정부에서, 말도 안 되는 안보를 구실로, 반도체 소부장 수출 금지를 통해, 세계 제일의 반도체 산업 국가가 된 우리에게 경제침략한 것을 우리 국민 모두가 정부와 함께 막아내 일본에 대한 종속 관계를 끊어내고, 일본에 큰 피해를 입히면서, 혁혁한 승리를 가져온 사실을 잊었나?
"한국이 일본을 추월한다"는 위기의식과 공포를 느끼고 있는 일본에게, 우리가 왜 저자세로 비굴하게 굴욕 외교를 해야만 하는지 도무지 이해불가다.
kjm / 2022.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