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누군지 구분이 안가요 @.,@
한 번이라도 만들어놓고 플레이를 했다던가 여러번 성형시켜준 애들이라던가 특이한 이름이라던가
하면 기억이 나는데 나머지 애들은.. 어쩌면 좋죠ㅋㅋㅋㅋ
정리를 하긴 해야겠는데 최근에 수정하고 만든 심만 20이 넘어요ㅋㅋㅋ...휴ㅠㅠ
저번에 이름이 비슷한 심 둘이 있어서 비교적 성형이 필요한 애 성형시키고 저장한 다음에
심파일 삭제를 다른 심으로 해버려서ㅠㅠ 패닉이었는데 이번에도 그럴까봐...흑흑
무엇보다 제가 예전에 배포했던 디즈니st심이 대체 어디간 건지 찾을 수가 없고...
아무래도 심들도 스샷이랑 같이 저장해야 할까봐요
+그냥 문득 생각난 건데... 전 진짜 심즈 온라인 되면 심즈 안할 거 같아요ㅋㅋㅋ
제가 보기엔 이쁘고 귀여운데 남이보기엔 별로인 심들도 있잖아요ㅠㅠ
검은사마 커마하는데 중간에 외모바꾸려면 캐쉬들고 남들 시선때문에 내얼굴도 아닌 캐릭터 얼굴이 신경쓰이네요ㅋㅋㅋㅋ
첫댓글 우왓 휘핑님 만드시는 심들 올리실 때 눈팅하는데 능력자세요ㅋㅋㅋ매력있게 예뻐요!
전 아무리해도 심이 예쁘려면 인형같이 큰 눈과 오똑한 코가 없음 미인형이 안나오는데
휘핑님은 이런 조건 없이두 심들이 예뻐서 부러워요ㅋㅋㅋㅋㅋ
으앙 과찬이세요ㅋㅋ
제 심들은 다 거푸집에 쪄낸 애들이건만ㅜ
항상 어떻게 만들어도 나중에 보면 뭔가 부족한데..! 이래서 고치고 결국 비슷비슷해지는ㅜㅜ
그나마 좀 괜찮아보이는 건 메이크업의 쾌거라죠ㅋㅋ
20명이나 만들수있는...!!! 전 하나 만들기도 힘들어서 헤매는데..대단하세요!
20이나 만들어놔도 비슷한 애들 골라내면 4~5명도 안남는다는 게 함정ㅜㅠ
원래 40가까이 되던 걸 10몇까지 줄였는데 다시 20으로...!
며칠전에 딱 5명으로 줄이고 나서 나머지 심들 정리하려고 했는데 미뤘더니 5명이 누구였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요 흑흑
@휘핑크림가득 개인블로그에다가 기록용으로 파일이랑 스샷과 함께 올려놔보세요.ㅎㅎ 그거 나름 나만의 심즈 히스토리공간이 되서 참 뿌듯하고 좋던데..ㅎㅎ
@peppa 크크 가끔 그러고 있는데 블로그 관리하는데도 영 소질이 없구 플레이일지쓰는 것도 제 능력 밖이더라구용ㅠㅠ 걍 포기했으요ㅋ.ㅋ
항상 도전! 해서 1,2번 포스팅 하다 에잇 안해! 이런다며..
@휘핑크림가득 전 그냥 심파일만 올려놔요.ㅎㅎ 나중에 새플레이할때 심 안만들고 거기서 빼쓸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peppa 전 usb에 고이 봉인되어있는...ㅎ.....
저도 내중에 새 플레이 할 때 쓸 용도로 저장해 두는 데 나중에 불러오면 예전엔 괜찮았던거 같은데 지금보면 영 아니라 저도 모르게 한 손에 마우스를 들고
카스창에 심을 불러다 놓죠ㅎㅎ
@휘핑크림가득 아..그리고 또 새로 만들러 가시는군요.ㅎㅎㅎㅎ 전 못만들어서 2세로 뽑아요.ㅋㅋㅋㅋㅋㅋㅋ 헤헤..
휘핑크림님,요전 푸념에 댓글주셔서고맙습니다.^^
일단 런처구동관련해선 미소천사님의블로그에서 해결책을찾았습니다만...
새로나올 윈도우의 인터넷웹이 IE를 버리고 크롬식의 웹창을따로개발했다네요.
이름도 익스플로러를 버린다고합니다.제가주목하는건 EA가 삼즈의구동에서
기본인 액티브X의 딜레마를 새웹에서 보완패치해줄지가 마음에걸리네요.ㅜㅜ...
크롬방식이라면 액티브X가없으니...
저같은경우는 윈도우즈 사용할때도 크롬만 줄곧 써왔엇거든요? 삼즈 구동하는데 아무런 영향이 없었어요.:)
그리고 맥의 경우 아예 Active X 금지되어있는데 삼즈 잘 열려요.:) 다만 메모리를 한정시켜놔서 그렇지..ㅠㅠ
@peppa 문제는 크롬방식의 액티브x와 플러그인배제웹이 아닌 ms윈도우보안의 설계가 또달라진다는것이지요.
제가겪은 문제도 해결방법이 새보안체계에서 맞을지는 그때가봐야하겠지만...그렇다고 윈도우 업데이트
를 안할수도없고...메모리한정은 일반PC도 동일하게 4기가만 할당인식해요.렉의 요인중하나이지요.
@티츄맨 제가 말하는 메모리한정은 4기가면 충분해요. 아 근데 제 경험상 윈도우즈에서 할때 삼즈 올확팩 돌리면 메모리 사용량이 4.6기가까지 올라가던걸요?
그리고 cpu가 좀 넉넉하면 렉 거의 없는거같았어요. 저같은경우는 렉은 거의 못겪었어요. (이슬라는 제외)
제가 말하는 맥에서의 메모리 한정은 램 2기가에요. 그래서 심즈 3 올확팩이 맥에서 바닐라상태로 돌려도 돌아가질 않고 플레이 5분만에 강종되버려요.
맥에서 라이언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부터 이 증상이 생겨났던모양이에요. 진짜 심즈 3 맥 공홈 페이지에 안되는 영어로 막 글 올려가면서 이것저것 찾고 다 했었어요. 알고보니 이게 메모리를 한정시켜놓은게 원인이었어요
@티츄맨 그러니깐 맥 스펙에 메모리가 아무리 16기가를 달리고 있어도 심즈 3 올확팩 돌리면 5분만에 꺼져버려요. 그래서 맥에선 오리지널 + 2-3개 확팩만 돌리면 강종 안되고 딱 맞아요. 신기하더군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맥에서 삼즈 들어가서 건축 작은거 10부지 짜리 한번 하다가 강종당했어요. 앞으로 삼즈는 부트캠프로 들어가서 그냥 맘 편하게 해야겠어요. 부트캠프 윈도우즈로 올확팩 올아이템팩 돌리는데 소리도 안나고 진짜 이슬라만 아니면 렉 하나도 없이 잘굴러가요.
@peppa 페퍼님 말씀이맞아요.CPU와그래픽은사양높은것에 안정적은맞는데,메모리는 4기가고정...
ea의 엇박자시스템배분은 할말을잊게만듭니다.메모리배분이 적으면당연히그래픽을 그리는
시간이길고 카메라이동이 버벅대기일쑤죠.mod를 줄일수도없는게 아예쓰질말아야한다는게...
그런데도 4에선 ea에서 mod폴더를 첨부터만들어놓은과감성이란...ㅋ
@티츄맨 음..? 저 모드폴더 쓰는데 한 500 MB정도면 적절하지않을까 싶어요. 나머지는 심팩파일로 돌리면 그리 무리는 없는걸로 알아요.:) 전 플레이성향이 외부템보다는 스토어템핏을 더 좋아해서 그쪽으로 쓰고 있어요. 스토어템까지 합하면 심팩파일만 한 2기가는 되는거같아요. 사즈는 EA가 대놓고 외부템 즐기라고 만들어준거같아요.ㅋㅋ 대신에 외부템 맘껏 즐기라고 오픈월드와 리컬러를 빼버린거같아요. 음..전 첨에 삼즈부터 시작해서 원래 심즈가 로딩시스템이었다는걸 늦게 알고는 완전 놀랬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