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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군 참 모 총 장 |
□ 채용계획
채용직위 | 그린나래호텔장 | 공군회관 운영실장 |
채용지역 | 부산 해운대 | 서울 영등포구 |
채용인원 | 1명(예비역 영관장교) | 1명(예비역 중‧소령) |
계약기간 | 1년 *최대 5년 근무 가능 *매년 성과평가 후 1년 단위 재계약 →근무가능 기간 미도래시에도 계약해지 가능
| 1년 *최대 5년(예비역 중령)‧8년(예비역 소령) 근무 가능 *매년 성과평가 후 1년 단위 재계약 →근무가능 기간 미도래시에도 계약해지 가능 |
급 여 | 연 3,900만원 수준 | 연 3,400만원 수준 |
채용일자 | ’17. 1. 1일부 |
□ 지원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 33 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공군 예비역 영관장교(호텔장)/예비역 중·소령(공군회관 운영실장)으로서
채용일자 기준으로 전역 후 3년 이내의 자
*현역은 채용일(’17. 1. 1.) 이전 전역예정자 응시 가능
◦ 全 현역복무기간 중 근무평정 최하 등급을 받은 실적이 없는 자
◦ 금전사고 또는 파렴치 행위 등으로 징계/처벌사실이 없는 자
◦ 개인신용정보(신용평점보고서 내 등급)가 5등급 이내(1등급∼5등급)인 자
◦ 우대사항
- 군 복지시설 운영 관련, 또는 유사 민간경력 유경험자
- 경영 및 유사분야 학위 소지자(공군회관 운영실장은 노무관련 전문교육 포함)
□ 채용방법
◦ 1차 : 서류전형 [응시자격에 대한 제출서류 서면 심사]
◦ 2차 : 직무수행 계획서 발표 및 면접
※ 1차 합격자 발표 [ '16. 12. 12.(월) ] / 2차 면접 [ '16. 12. 16.(금) ] / 최종 발표 [ '16. 12. 19.(월) ]
공군인터넷/인트라넷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및 개별 통보 예정
□ 원서접수 : '16. 11. 18.(금)~11. 30.(수) 12:00 까지
◦ 접수방법
∙방문접수 : 계룡대 1정문 민원봉사실
∙우편접수 : 반드시 “등기”로 발송
「충남 계룡시 신도안면 사서함 501-303 (우 : 32800)」
“중앙복지시설 채용 담당자”
※ 방문접수 시 휴무일/임시공휴일은 원서접수를 받지 않으며, 우편접수는
'16. 11. 30.(수) 까지의 우체국 소인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단, 11. 30.(수) 우편물의 경우 빠른등기(익일특급)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제출서류
∙응시 지원서 1부(“별지 1”) : 칼라사진(3×4㎝) 1매 부착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별지 2”) *서명 란이 2개이니 유의 ∙가족관계증명서 1부(자녀가 4명 이상일 경우 제출) ∙호텔경영 및 서비스업 관련 학위/교육이수/자격증/관련경력 증명서 사본 *호텔 운영(관리)과 직접 관련된 사항으로 교육이수는 교육기간 명시 필 *공군회관 운영실장 지원자는 노무 관련 학위/교육이수 등 증명서 사본 포함 ∙개인신용정보(신용평점보고서 등 최근 3개월 이내 발급자료) *인터넷 개인신용정보 사이트에서 출력(개인 신용등급 명시되어 있어야 인정) [인터넷 검색 창에 “개인신용정보” 검색 → 5∼6개 사이트 중에서 선택/이용] ∙직무수행계획서(1차 서류전형 합격자) *"한글"로 3매(A4용지) 이내 작성, MS-WORD/파워포인트 등 불가 *공군 그린나래호텔(호텔장 지원자) 또는 공군회관(운영실장 지원자)을 견학/관찰 후 발전방향/복무자세/업무추진계획 등을 작성하여 '16. 12. 14.(수) 13:00까지 아래 E-Mail 주소로 제출. [면접 시 본인 발표(5분)] (상기 기한 내 미제출시 면접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E-Mail 주소 : noyes333@airforce.mil.kr |
※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되었을 시 선발 또는 채용이 취소됩니다.
□ 채용직위 수행업무
그린나래호텔장 | 공군회관 운영실장 |
◦직영시설(객실, 주차장)에 대한 운영․관리 및 고객서비스 제공 ◦호텔 근무자(근무원) 선발/채용 및 관리감독 ◦시설․장비․비품에 대한 관리감독 및 통제 ◦사용허가업체에 대한 관리감독 ◦그린나래호텔 소유 영업장 수익금 관리, 회계 및 금융업무 감독 ◦공군 행사 및 의전관련 업무 총괄 ◦고객 불편 및 민원사항 접수 및 처리 총괄 ◦고객 유치관련 상품 개발, 요금책정 및 영업 분석 ◦화재 및 사고예방 감독 ◦기타 그린나래호텔 운영에 관련된 업무 전반 | ◦직영시설 운영 보조 및 통제 지원 ◦사용허가시설 관리업무 ◦예식 협력업체에 대한 업무감독 및 지원업무 ◦민간인 근로자 채용 관련 업무 ◦환경개선 계획 수립 및 지원 업무 ◦안전점검 및 위생관리 실태 확인 감독 ◦근무원 근무계획 조정․통제 ◦월간/주간 업무보고 및 부대 협조 업무 ◦예식 및 연회행사 계획 보고 ◦고객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예산편성 및 중기계획 종합업무 및 기타 회계 출납 지원업무 |
□ 기타사항
◦ 상기 일정 및 계획은 부대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및 계획 취소 시 공군 인터넷/인트라넷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합니다.
◦ 최종 지원자 수가 채용 선발인원(1명)과 동일하거나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를 시행합니다.
◦ 심의기준에 의거하여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지원서 접수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고된 사항 이외 문의사항은 공군본부 중앙복지시설 채용 담당자에게
[042)552-1522/군)920-1522 ]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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