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 고추기름 2큰술, 다진 마늘·생강 약간씩, 간장·굴 소스 1½큰술씩, 청주 1큰술, 닭 육수 ¼컵, 참기름 ½큰술,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1 돼지고기는 등심으로 준비해 채썬다. 당근, 양배추, 쪽파도 손질해 채썬다. 목이버섯은 찬물에 불려 먹기 좋게 뜯는다. 2 당면은 찬물에 불려 부드러워지면 끓는 물에 식용유를 약간 넣고 삶아 찬물에 헹군 다음 물기를 빼고 먹기 좋게 3번 정도 자른다. 3 팬에 고추기름을 두르고 마늘, 생강을 넣어 볶다가 향이 나면 돼지고기를 넣고 볶는다. 4 ③에 간장, 청주를 넣어 볶다가 쪽파, 양배추, 당근을 넣고 볶는다. 간장과 채소가 어우러지면 닭 육수와 굴 소스를 넣고 볶다 당면을 넣고 볶는다. 참기름,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을 맞추어 낸다.
첫댓글 양배추 잡체 맞있어요 건강이는 잡채 좋아하고 잘 해먹는데요 양배추을 잡채할때 넣어도 좋을듯 하네요 고맙습니다
잡채 좋아하시군요? 바둑이도요 ㅎㅎㅎ 많이 드세요 건강이님~~~
ㅎㅎㅎ여기는또 양배추 잡채 ,,아우님 오늘 너무 쏘는거 않인가요 ? 금방 아우님이 올린 몸에좋은 음식 한상 받고 왔는데 위에는 또 양배추 잡채로 나의 눈을 커지게 합니다 ㅎㅎㅎ아우님 최고 넘이쁘오 ,,사랑 합니다 ^*^*~
ㅎㅎㅎ 쏘는김에 확실하게 ㅎㅎㅎ 울 언냔 말씀도 어쩜 이렇게 정겹게 하시는지...맛있게 잡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요...^-^
잘 보고 가신다니 감사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감사
ㅎㅎㅎ 바둑이도 감사합니당*^^*
~ㅎㅎ 양배추도 잡채에 넣어도 되겠네요^^ 아삭하게 볶으면~ 감소ㅑ~~~합니다~*^^*~
좀 특별한 잡채가 되겠죠? 맛있게 잡수세요~~~
양배츄로 잡채를요 ....맛이 어떨지 한번 해 봐야 겠네요.즐감합니다.
맛이 어떠셨나욤? 맛있죠? ㅎㅎㅎ
해봐야 겟어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맛나게 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