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행복 요리방 양배추 잡채
바둑이친구 추천 0 조회 346 09.03.19 09:02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3.19 11:03

    첫댓글 양배추 잡체 맞있어요 건강이는 잡채 좋아하고 잘 해먹는데요 양배추을 잡채할때 넣어도 좋을듯 하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09.03.20 08:19

    잡채 좋아하시군요? 바둑이도요 ㅎㅎㅎ 많이 드세요 건강이님~~~

  • 09.03.19 11:57

    ㅎㅎㅎ여기는또 양배추 잡채 ,,아우님 오늘 너무 쏘는거 않인가요 ? 금방 아우님이 올린 몸에좋은 음식 한상 받고 왔는데 위에는 또 양배추 잡채로 나의 눈을 커지게 합니다 ㅎㅎㅎ아우님 최고 넘이쁘오 ,,사랑 합니다 ^*^*~

  • 작성자 09.03.20 08:20

    ㅎㅎㅎ 쏘는김에 확실하게 ㅎㅎㅎ 울 언냔 말씀도 어쩜 이렇게 정겹게 하시는지...맛있게 잡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09.03.19 17:33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요...^-^

  • 작성자 09.03.20 08:20

    잘 보고 가신다니 감사합니다~~~

  • 09.03.19 20:27

    잘 보고갑니다 감사

  • 작성자 09.03.20 08:21

    ㅎㅎㅎ 바둑이도 감사합니당*^^*

  • 09.03.20 00:03

    ~ㅎㅎ 양배추도 잡채에 넣어도 되겠네요^^ 아삭하게 볶으면~ 감소ㅑ~~~합니다~*^^*~

  • 작성자 09.03.20 08:21

    좀 특별한 잡채가 되겠죠? 맛있게 잡수세요~~~

  • 09.03.20 19:02

    양배츄로 잡채를요 ....맛이 어떨지 한번 해 봐야 겠네요.즐감합니다.

  • 작성자 09.03.22 09:29

    맛이 어떠셨나욤? 맛있죠? ㅎㅎㅎ

  • 09.03.21 22:02

    해봐야 겟어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09.03.22 09:29

    맛나게 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