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설악산 <토왕성폭포 전망대와 은벽길>
사니조은 추천 1 조회 250 21.01.26 09:31 댓글 12

• 21.01.26 10:13

첫댓글 토왕성폭포는 아직도 빙벽 금지되어 있어서 못가고 있는데, 대신 사니조은님의 사진으로 보고가네요....

• 작성자 21.01.26 11:22

날이 따뜻해서 빙벽도 위험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비 내리 듯 녹아 내리니,,,좀 참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ㅎ

• 21.01.26 10:53

잠깐이지만 설악산 설경이 대단하네요. ..

• 작성자 21.01.26 11:23

좀 늦게 갔으면,,,운이 좋았습니다.얼음 계곡 트레킹도 좋았습니다.

• 21.01.26 11:05

별따길을 잘 찾아갔네요~ 입산금지인데...들어간건가요?

• 작성자 21.01.26 11:24

그런 셈이죠.ㅎ.허공다리 폭포 상단에서 은벽길 쉽게 찾을 거라 생각했는데 조금 해맸습니다.사방 보이지도 않고 위치 파악이 잘 안되고요.

• 21.01.26 18:04

그식당 이름이라도

• 작성자 21.01.26 19:19

맨밑 사진도 있습니다.설악동 일주문들어가기 전 근사하게 생긴 건물 내의 가람식당입니다 적극 비추천식당입니다.ㅎ

• 21.01.27 16:36

눈 덮힌 설악의 풍광이 멋지네요.그런데 길도 안보이는데~~~잘 찾아가셨네요.
    덕분에 잘 감상하고 갑니다.

• 작성자 21.01.27 18:00

네.어려운 길은 아니라 생각했는데 좀 헤맷습니다.산길은 항상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21.01.27 21:47

@사니조은 물건너 사면으로 올라서면 되는데
    흔적이 안뵈니 헤맸겠죠ㅎ

• 작성자 21.01.28 06:50

@캐이 물건너 사면은 잘 갔습니다.사면 올라가서 해맸어요 ㅎ.올라가서 우측 봉우리를 크게 우회하는 도중 해맨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