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들!!!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다들
여름내내 무슨 땅고 계획을 하고 계신지요~
비바쁘락은 7~9월 석달동안
펀드 형식으로 운영이 됩니다.
총 11회 55,000원을
약 40%할인 가격
35,000원으로 펀드 진행 하오니
비바식구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쁘락 시간 3시-5시 동안
궁금한 것 물어볼 수 있는
파블로, 눈을감고, 보니 등등
대선배들과 함께
열심히 연습 같이 하기로 해요!
쁘락 일반 입장료는
5,000원이고
수익은 쁘락 참여자들과
함께 합니다.
비바쁘락이 안정적으로
보니따에서 석달간
유지 될 수 있도록
모쪼록 식구들 도와주세요!!!
첫댓글 송금완료 ^^
그럼 저도
빅벨 입완
칼스, 제인 펀드 입완요~^^
골드입완
완료~~~
입완.
입금완료!
입금완료~~
랜디 입완요!
입완 (이*철)
미나. 입완
오션. 입완
올리브 입완
해피써니 입완
미셸/입완
꼬라손/입완
옐로우 / 입완
지노/미호 입완
입완~♡
민지 입완
입완
무무 입완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6: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6:3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6:4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6:56
입완. 샘들 유학 건강하게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