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네팔 코시주 순사리 이타하리시 ‘슈리 세토구라스 나무나 발바티카 초등학교’에 위러브유가 학교 운동장 조성금 18만 루피(180만 원)를 전달했습니다.
슈리 세토구라스 나무나 발바티카 초등학교에는 130명의 학생들이 다니는데, 운동장이 없어 체육 활동을 마음껏 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학교 바로 앞에 차도가 지나는 터라 사고의 위험도 컸습니다.
학교는 이타하리시청 등 지자체와 독지가의 지원을 받아 학교 뒤편 공터를 운동장으로 만들려고 했지만 부지 매입 일부 금액(18만 루피)이 부족해 6년째 미루고 있었습니다. 위러브유는 약 10년 전, 수해로 무너진 슈리중가 마을의 다리를 지어주며 이타하리시와 인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학교의 사정을 알게 된 위러브유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부족한 운동장 조성비를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들은 곧 운동장이 생긴다는 소식에 무척 즐거워했습니다. 학교 관계자들도 기뻐하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첫댓글 다리를 지어주었던 네팔에 이번에는 운동장 조성비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러브유 봉사는 정말 감동입니다~
아이들이 기뻐할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얼마나 뛰어놀고 싶었을까요~ 기뻐할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아이들의 신체발달이 굉장히 중요한 문제인데 어려운 환경으로 못하고 있었다니 학부모의 마음이다보니 마음이 아프네요.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서 운동장을 만들어 주셔서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신체발달 교육이 이루어질수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운동장 없는 학교는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역시 위러브유 교육지원 최고입니다.
운동장을 짓기까지 정말 오랜 세월이 지났네요 ㅎㅎㅎ... 학생들이 많이 기다렸을 것 같습니다. 학생들이 공부도 하고 운동도 즐기며 잘 자라나길 바랍니다 ^^
국제위러브유 지원을 통해서 아이들에게 운동장이 빨리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에게 소망과 사랑을 늘 주고, 밝은 미래를 위해서 아이들의 미래를 밝혀주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에서 행하는 모든 일들이
보기 좋고, 즐겁네요^^
제일 필요한 부분으로 지원을 해주는 위러브유 정말 멋진단체입니다.
학교운동장이 생긴다는 소식에 아이들이 수줍은 미소로 큰 하트로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합니다!!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슈리 세토구라스 나무나 발바티카 초등학교 운동장 조성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소망을 주는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행복해 할 것 같네요~ 국제위러브유 ~ 멋져요^^
국제위러브유 교육지원을 통해서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셔서 장길자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학생들에게 너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위러브유 지원이 아이들에게 정말 최고의 선물입니다.
저도 이 소식 들었어요~~ 아이들에게 마음껏 뛰놀 운동장을 선물해준 위러브유! 최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