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지난 8일, 상록사랑숲어린이집(원장 한경자)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상록사랑숲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상록사랑숲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였다.
한경자 상록사랑숲어린이집 원장은 "함께하는 마음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2022년 한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게 된 것 같다”며, “작은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은 “추운 겨울 소중한 나눔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도 국내외 아이들의 권리를 보장하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화성·오산·평택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