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과 루머로 고통받는 사건고발
요 며칠사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연예기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유명 연예인 A모군의 병역특혜논란인데요.
해당 기사를 낸 매체는 A군이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고위 간부만 사용하는 병실을 썼다는 주장을 했지만
소속사의 사실 확인결과 그런 일은 일절 없었으며 재활치료를 위해 수술을 했고 일반인도 사용하는 병실에 입원 중이라는 입장을 표명 했습니다. 또한 국방부 마저 해당 논란은 사실이 아니라며 여러 사례를 들어 성명을 냈는데요.
사실도 아닌 이번 기사로 A군의 명예가 실추되었고, 팬들과 그를 사랑하는 많은 네티즌들이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답니다.
이러한 거짓과 루머 등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는 가운데, 개인 한 사람이 아닌 단체 하나가 사회적으로 매장 당하는 일도 벌어지고 있는것 아시나요?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 보여도 루머 하나로 당사자는 큰 상처와 마음의 고통을 안고 살아야하고 진실에 관심없는 사람들은 그저 색 안경을 끼고 판단하게 됩니다.
이것이 얼마나 안타깝고 무서운 일인지 아시죠?
현재 한국 교회를 대표하는 '한국 기독교 총 연합회' 는 설립 목적부터가 종교가 아닌 정치에 뜻을 두고 만들어진 단체로, 정당한 선거가 아닌 금권선거를 하는 곳입니다.
게다가 한기총 산하 신학교에서는 어떻게하면 교회 운영을 잘 할지, 사람을 더 끌어모을지만 가르치지 진정 하나님의 말씀은 나오질 않습니다.
10당 5락. 1분 28초부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과거 일본의 신에게 신사참배까지 했으면서 평화와 사랑을 실천하려는 신천지교회에
반국가적 집단이라는 프레임을 씌우고 성경이 아닌 인신공격으로 비방하며
인권유린을 자행하는 강제개종을 일삼고 있습니다.
결과는요? 이들의 만행에 억울한 죽음을 당했던 두명의 안타까운 희생자가 발생했고
신천지교회는 마음의 상처를 받을대로 받아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이런데도 한기총이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일까요?
가정파탄의 원인이 한기총에 있는지 신천지에 있는지 여러분들이 직접 판단해주세요.
더 이상 한기총의 거짓말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