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들 짱구베개 사용하잖아요..
사실 울집껀 좀 안좋아요.. 사서 첨 빨았을때 목부분에 솜이 다 죽어서.. 머리쪽만 솜 많고 해서 별로더라구요..
메밀베개가 좋다고해서 메밀 짱구베개 샀더니.. 땀흘리면 머리에서 콩나물 냄새나고..
뒷통수 들어갈까봐 머리 이뻐지라고 짱구베개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울 아들은 옆으로 눕혀놓아도 항상 똑바로 누워자네요.. 자는건 저 닮았나봐요.. 그래서 뒤통수가 납작해졌어요..
전 조금이라도 덜납작해지라고 계속 짱구베개에 눕히고는 있지만.. 이거 언제까지 사용해야할까요..??
첫댓글 울 아이둘은 머리통은 이뻐서(ㅋㅋ 미안해요..)지윤이만 한달정도 썼나... 아이들이 다 짱구배게를 잘 안벼서 그냥 재우고. 지윤이는 지금 그냥 일반 베게 비고 자구요.. 지원이는 워낙 업드려자서요 베게가 필요 없네요.. 아이들이 둘다 업드려 자네요.. 보통 돌까지 베고 자는아이도 잇던데요... 중간에 일반 베개로 바꾸어 주곤 하더라구요 다른아기들 보니까 .. 그리고 보통은 아기들이 베게를 잘 안베고 자더라구요.. 울 지윤이 지원이 처럼요... ㅋㅋ
좋으시겠어요.. 울 신랑은 완젼 앞,뒤 짱구인데요.. 얘도 첨에 태어날땐 뒤통수도 이쁘고 그러더니만.. 점점 뒤통수가 납작해지네요^^;; 돌까지는 사용하는군요..
답변 감사해요^^
아기가 뒤집기 시작하면 짱구베게 잠깜씩만 베고 있어요.. 백일 지나면 그냥 아기 베게 베어주세요..
요즘에 가끔보면 자면서 움직여서 베개가 머리위로 올라가있더라구요^^;;
전 그냥 백일정도 사용한것같아요~~
뒤집기하면서 사용안하게 되는것같아요 ...그냥 일반비게해주고싶어도 아기 잘안베고 그냥 잠을 자더라구요~~
아
뒤집기 한번 한후로 한동안 뜸하다가 다시 시도를 하네요^^;; 그럼 일반베개 사용해도 되겠지요??
저희도 뒤집기하면서 사용못했어요. 저도 무지 머리통 신경썼거든요. 옆으로 눕혀도 바둥거리며 똑바로 눕기 일수고 정말 똑바로도 아니고 살짝 삐딱하게 고개돌려 자는 버릇때문에 ㅠㅠ 머리가 삐딱하게 눌렸거든요. 베개도 별 소용이 없었는데... 뒤집기하니깐 뒤집어서 자더라고요.. 그후론 필요없었죠..
뒤집어서자면 위험하다고 하긴하던데 괜찮은가봐요.. 울 애기도 살짝 왼쪽으로 머리를 놓고 자더라구요.. 태어났을때부터.. 그러더니 머리도 살짝 삐뚤러지게 눌린거 같아요.. 휴.. 완젼 속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