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라 서블렛을 놓습니다 !
위치/교통
스튜디오 (원룸)이구요 혼자살기엔 꽤나 크고 편합니다. 편하신 분들끼리는 둘이 살아도 문제 없습니다.
위치는 골드코스트쪽인 1030 N Dearborn St. 으로 존핸콕까지 걸어서 10분정도 걸리구요,
Red line Clark/Division이 2블럭 옆에 있고 버스도 22/36/70등이 다녀서 다운타운에서 움직이기 아주 편리합니다.
Loop까지는 전철로 5분정도 밖에 안걸리구요, SAIC, Harold Washington, De Paul, UIC 학생 모두 쉽게 통학 할 수 있습니다.
주변
같은 건물에 Sevel Eleven이 있구요
주변에 CVS, Walgreen, Jewel, Bank of America, UPS, Fedex, Chase,Treasure Island, Barnes & Novel 서점 등등 수도없는 편의시설이 붙어있구요, Chipotle, Jimmy Johns, Subway, Popeyes, Dunkin Donuts, Starbucks, CHITOWN Pizza, Mr. Gyros 등 맛집도 1~2블럭 내로많습니다. 거기에 집 바로 옆에 공립도서관이 있어서 공부하기도 좋습니다. 보너스로 한블럭거리에 BMW, Audi, Honda, Volkswaguen, Honda 딜러와 Oak 명품거리에 Prada, Jil Sander, Barneys New York 등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내부
침대 책상 의자 TV 스탠드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냉장고 에어컨 욕조 전기밥솥 등이 구비되어있습니다. 몸만 오시면 됩니다.
침대는 퀸사이즈 침대에 실크이불이라 두명이 사시기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벽면이 거울로 된 장이 있어서 수납공간도 충분합니다. 바닥이 카펫이 아니고 장판이라 먼지에 대한 걱정도 덜합니다.
에어컨도 원래 100불/월 렌트해야하는데 구입을 하여서 그냥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물 입구에 오피스가 있어서 각종 고장이나 문제 해결해주고 안전합니다. 건물 지하에 코인 세탁기와 드라이기가 있습니다.
벤딩머신도 있어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음료수와 물정도는 사먹을 수 있습니다.
덤으로 러닝머신과 사이클이 있어서 운동도 할 수 있습니다.
기간 및 가격
원래 가격은 $780/월 + 전기비 (약 $15) + 인터넷 ( $20.2 ) 이지만
$700/월 에 내놓습니다. 기간내에 인터넷비와 전기비는 제가 다 내드립니다.
다만 한가지 죄송한 점은 기간 내에 중요한 메일을 받아야해서 메일박스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대신 소포는 오피스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은 4/9일 이후 ~ 7월 1일 (+- 5일)
남녀불문하고 깨끗히 써주실 분 원하구요, 요새 흉흉한 사건이 많이 일어나서 디파짓으로 $500불 받겠습니다. (7월에 돌려드립니다)
연락주세요. epckwon@gmail.com
p.s. 8월 1일까지 계약인데 그 이후로 계약하실 분에게는 가구 전부해서 200불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