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6일~8일 송탄지구협의회 산하 청솔봉사회. 부락봉사회. 맑은누리봉사회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힘들고 어려운 수급가정에 나눔을 실천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해 3개 봉사회는 희망풍차 수익금으로 수급가정에 나눔을 실천했다.
청솔봉사회는 1년에 두 번의 명절에 맞추어 수급가정 10가구에 소고기. 계란. 참기름 나눔을 가졌다. 장갑순 회장은 "아직도 어려운 이웃이 주의에 많다."라며 "앞으로도 관심을 가진다"라고 전했다.
부락 봉사회는 희망풍차 수익금으로 매년 힘들고 어려운 수급가정에 지산동 주민센터를 통해 라면. 휴지를 전달했다. 김선구 회장은 "올해도 추석 명절을 맞이해 힘들고 어려운 수급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음을 주기 위해 나눔을 실천한다."라며 "다음에 나눔은 조금 더 확대해 나눔을 실천한다"라고 전했다.
맑은누리봉사회는 희망풍차 수익금으로 다문화 가정과 매년 가족 한마당 축제를 시행했으나 코로나19 장기화로 물품 쌀. 라면 나눔으로 대처했다. 송재민 회장은 "매년 다문화 가정과 가족 한마당 축제로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데 코로나19로 수년제 하지 못한다."면 "코로나19 가 빠르게 종식되어 다문화 가정과 즐거운 축제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탄지구협의회 장순호 회장은 "매년 다가오는 명절 힘들고 어려운 수급가정은 외롭고 쓸쓸하다."라며 "우리 적십자 가족은 주의에 어렵고 힘든 사각지대 수급 가정에 많은 관심과 도음을 줄 수 있도록 힘써달라 당부했다. 또한 송탄지구협의회 모든 적십자 봉사원께 다가오는 추석 명절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라는 인사도 전했다.
우리 사회에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 수급가정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다라는 당부와 함께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첫댓글 송탄지구협의회 봉사원님들 " 추석 명절 물품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청솔봉사회. 부락봉사회. 맑은누리봉사회는 후원 지원금으로 추석맞아 소고기. 계란. 참기름을 준비 따뜻한 정을 나우었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송탄지구협의회 산하 청솔봉사회. 부락봉사회. 맑은누리봉사회 추석맞이
물품 나눔 봉사 활동하시느랴 수고많으셨습니다
표덕기(송탄지구협의회홍보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
청솔봉사회, 부락봉사회, 맑은누리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추석을 맞아 명절 물품을 준비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송탄지구협의회 장순호 회장님도 수고하셨습니다.
표덕기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