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 22년만에 45세의 노산으로 드디어 자식을 얻음. ㅜㅜ 이름이 유혈이 뭡니까?
유혈사태라도 일으켜야 되나?
p.s 마초.. 짜가가 돌아다니는군요. 게다가 소속도 마등임.
짭마초가 가짜인 이유 = 독실한 효자. 실제로는 아버지와 일족을 죽게한 불효자인데...
첫댓글 경사네요!!
아 하도 후사가 없어서 이혼하고 다시 결혼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조강지처라 유비 죽기전에 통일하고자 신나게 전쟁중이었는데 다행입니다. 지금 오나라 수도 코앞에서 손견 이랑 대치중입니다. 다른 한 황제는 공손찬이 연나라를 세웠는데 수도를 서량쪽에 뒀다가 한수한테 털려서 지금 한수가 착나라 황제 되었고요.
마등 플레이 중 마등이 마초를 다시 낳았습니다...
ㅋㅋㅋ 한자가 다르겠지요? 중국발음으로 읽으면 다른 이름될듯
ㅋㅋㅋ ~ 짭...
결혼은 어찌해야는지 고민이더군요 ㅋㅋㅋ 다른 세력하고 할 애들이 없...ㅠㅠ
유비로 하면 정략결혼 할만한게 원술, 유대정도 인것같더군요. 둘 이외엔 유비주변에 딸 가진 군주가 없더군요. 정략결혼이 아니면 가계도에서 돈주고 결혼하세요.
아들이 알고보면 장씨나 관씨일 수 있음.
첫댓글 경사네요!!
아 하도 후사가 없어서 이혼하고 다시 결혼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조강지처라 유비 죽기전에 통일하고자 신나게 전쟁중이었는데 다행입니다. 지금 오나라 수도 코앞에서 손견 이랑 대치중입니다. 다른 한 황제는 공손찬이 연나라를 세웠는데 수도를 서량쪽에 뒀다가 한수한테 털려서 지금 한수가 착나라 황제 되었고요.
마등 플레이 중 마등이 마초를 다시 낳았습니다...
ㅋㅋㅋ 한자가 다르겠지요? 중국발음으로 읽으면 다른 이름될듯
ㅋㅋㅋ ~ 짭...
결혼은 어찌해야는지 고민이더군요 ㅋㅋㅋ 다른 세력하고 할 애들이 없...ㅠㅠ
유비로 하면 정략결혼 할만한게 원술, 유대정도 인것같더군요. 둘 이외엔 유비주변에 딸 가진 군주가 없더군요. 정략결혼이 아니면 가계도에서 돈주고 결혼하세요.
아들이 알고보면 장씨나 관씨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