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존경하는 목사님! 우간다 굴루 치유전도대성회 셋째 날 보고 드립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4,000여명 더 많은 20,000여명이 집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담임목사님의 ‘지옥에 가는 크리스천들’에 나오는 ‘끔찍한 지옥’에 대해 전하며 지옥만은 절대로 가지 말라고 외쳤을 때 많은 사람들이 심각하게 말씀을 받아드렸습니다. 그 후 초청의 시간에 600여명의 사람들이 앞으로 나와 죄를 회개하며 주님을 영접했습니다.
말씀 시간 후 치유 사역 시간에는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치유되었고, 어제보다 더 강력한 축사가 일어나 많은 분들이 자유케 되었습니다. (참고로, 현지 서양 선교사의 증언에 의하면 지금도 우간다 굴루 지역의 많은 사람들은 마법과 주술의 영향력 아래 산다고 합니다. 심지어 어떤 교인들은 낮에는 교회를 가고 저녁에는 주술사를 찾아가 치료를 구하는 심각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한 형제님은 10년 전에 척추에 문제가 생겨 10년 동안 등이 구부려진 상태로 살아왔습니다. 병원에 갔지만, 의사도 이것은 치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집회도 등이 굽은 체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선포 후 굽었던 등이 즉시 곧게 펴지면서 10년 만에 처음으로 똑바로 서서 온전한 상태로 걸어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형제님은 악한 영의 억압가운데 살았습니다. 그로인해 늘 전신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악한 영에 대한 치유 선포 때 몸에서 지렁이 같은 것들이 완전히 빠져나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즉시 몸에 있던 모든 통증이 사리지고 온전히 자유케 되었습니다. 어린 아기를 업고 온 한 젊은 여성분은 갑자기 6년 전부터 말을 더듬기 시작했고, 6년 동안 계속해서 말을 더듬으며 고통가운데 살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혀를 묶고 있는 악한 영이 떠나가라는 선포 후 즉시 자유케 되었고, 혀가 풀려 말을 유창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어린 소녀는 간질 증상 때문에 고통 받고 있었는데, 오늘 치유 선포 때 뱃속에서 뭔가가 빠져 나가면서 간질에서 즉시 자유케 되었습니다.
한 형제님은 악한 영의 억압으로 2년 동안 큰 소리를 들을 때마다 정신을 잃어버리는 특이한 증상으로 인해 괴로웠다고 합니다. 특히 이런 집회와 같이 스피커에서 나오는 큰 소리를 들을 때면 갑자기 정신에 이상이 생겨 광인과 같이 완전히 미친 모습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가 선포될 때 하나님의 능력이 몸 가운데 관통하는 것을 느꼈고, 그 즉시 자신을 묶고 있던 악한 영이 떠났다고 합니다. 그 후로 정신이 온전케 되어 계속해서 스피커를 통해 큰 소리가 들림에도 아무 문제없이 집회에 참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자매님은 여 군대에 입대한 후 악한 영에 사로잡혀 3개월 동안 완전히 미친 사람으로 지내왔다고 합니다. 오늘도 말씀 시간 후 영접 초청시간에 사람들 사이에서 비명을 지르고 땅을 구르며 심한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그 후 악한 영이 떠나고 자유케 되어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앞에 나와 자유케 하신 주님을 간증했습니다. 한 남성분은 지난 2년 동안 걸아 다닐 때도 눈이 수시로 감기는 안검하수로 인해 고통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 선포 때 눈에 강한 빛이 비춰졌고, 그 후 온전히 치유되어 아무 문제없이 눈을 정상적으로 뜰 수 있게 됐습니다. 한 여성분은 크리스마스 다음날 악한 영의 공격을 받아 목에 문제가 생겨 큰 통증과 함께 아무것도 제대로 삼킬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집회에 오기까지 17일 동안 침을 삼키는 것조차 너무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치유선포 후 자유함이 임하며 목에 있는 모든 통증과 문제가 즉시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허리에 있었던 통증까지 즉시 사라졌습니다. 13살 된 소년은 머리의 반을 덮는 비정상적인 극심한 두통 때문에 여러 병원을 찾아갔지만, 전혀 호전되지 않아 큰 고통가운데 살아 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선포 후 머리를 짓누르던 그 모든 통증이 즉시 사라져 온전히 자유케 되었습니다. 한 어린 소녀는 2년 동안 극심한 두통 때문에 머리를 들 수가 없었습니다. 머리를 들고 서면 너무 고통스러워서 항상 허리를 구부리고 머리를 내린 상태로 2년 동안 지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제 치유선포를 듣고 집에 돌아간 후, 그 통증이 깨끗이 사라지고 동시에 정상적으로 서서 머리를 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앞에 나와 고개를 곧게 들고 치유하신 선하신 주님을 기쁨으로 찬양했습니다. 한 어린 소녀는 태어날 때부터 청력이 손상이 되어 거의 듣지 못했습니다. 오늘 치유전도성회도 언니를 따라왔습니다. 치유 선포 후 청력이 회복되어 아주 명확하게 잘 들을 수 있게 됐습니다. 이 아이의 모든 과정을 봐왔던 언니가 함께 나와 놀라운 치유를 베푸신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한 여성분은 한 달 전에 오른쪽 귀의 청력을 잃어 그 후로 전혀 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선포 시간에 하나님의 능력이 임하는 것이 느껴지며 즉시 귀가 열려 온전히 듣게 되었습니다! 한 3살 짜리 아이는 피를 비정상적으로 많이 흘리는 문제 때문에 어머니와 함께 병원에 자주 갔다고 합니다. 의사가 약을 처방해주면, 증상이 일시적으로 호전이 됐지만, 얼마 지나면 또 다시 일어났습니다. 어제는 특별히 심한 출혈이 있어 오늘 병원에 가려고 했지만, 집회 소식을 듣고 생각이 바뀌어 병원 대신 집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어제 과다출혈 때문에 눈조차 뜰 수 없었던 아이가 오늘 치유 선포 후, 눈을 번쩍 뜨고 온전히 회복외어 두 손 들고 주님을 찬양했습니다. 이 모습을 보고 어머니가 감격해 아이를 깨끗이 치유하신 주님을 기쁨으로 찬양했습니다.
한 남성분은 2년 전에 난 사고로 인해 목에 부상을 입은 후 목을 거의 움직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선포 후 목에 있는 모든 통증과 문제가 즉시 사라지며 2년 만에 목을 모든 방향으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 자매님은 2살 때 목에 심한 부상을 입은 후 10년 넘게 목을 옆으로 전혀 돌릴 수 없는 상태도 살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선포 때 주님의 권능이 임하며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목을 자유롭게 움직이게 되었습니다.
한 여성분은 올해 첫 날에 악한 영의 공격을 받아 가슴과 목에 답답함과 통증이 시작되었고 이로 인해 음식도 먹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모든 묶임에서 자유케 되라는 치유 선포 후, 그 답답함이 일시에 사라지면서, 모든 통증이 사라지고 자유케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끝
특권에는 2가지의 특권이 있습니다.
의에 거하여 영원한 행복의 안식을 누리는 특권 의에 특권은 죄에서 회개를 통해 사함을 받고 예수 그리스도를 임금과 구주로 모셔들이고 성령님의 인치심을 받아 의에 길에서 모든 사람과 화평함과 거룩함으로 하나가 되어 사랑은 이웃이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나니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킴으로 받는 의에 특권입니다. 이는 하나님의 자녀의 특권입니다.
불의에 특권입니다. 타락한 인간이 죄악 가운데 악마의 통로로 불의 불법에 종노릇하며 마귀의 부리는 악령과 의합 동행 동역으로 이기적인 사악한 악을 행하고 누리는 특권입니다. 대한민국의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에서 이 악한 불의에 특권을 누리고 지옥에서 영원한 불과 유황못에서 저주를 받을 자들이 지금도 불의에 특권을 누리려고 불의 불법의 악법을 입법하고 통과시키고 이 악법을 악용하여 국민들의 고통을 짜내는 문재인과 그 악당들이 불의에 특권을 누리려고 악령과 의합하여 대한민국의 헌법을 짓밟고 국민들의 인권을 유린합니다. 저들은 하나님의 법은 천하보다 귀한 존귀의 위엄한 법을 떠나 가련한 악마의 악령에 종노릇하는 가련 가련한 자들입니다.
영적인 건국에서 저들의 불의는 처벌하고 저들의 영혼은 구원에 이르도록 은혜를 구하고 통로가 되어 저들도 비록 사악하지만 우리의 형제입니다. 죄는 미워하고 그 영혼은 사랑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