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전문은 최규엽후보 선거대책위에서 발표한 내용이다. 제19대 국회의원 선거[금천구]야권단일후보 경선을 위한 정책토론회 제안 기자회견일시: 2012년 3월 11일 일요일 오후 5시장소: 서울 금천구 최규엽 선거대책본부통합진보당 제19대 국회의원 금천구 예비후보 최 규 엽[기자 회견문]야권단일후보 경선을 위한 정책토론 제안에 붙여..1. 제19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금천구 통합진보당 후보로 공천된 최규엽 본인은민주통합당 이목희 예비후보와 1:1(일대 일) 정책토론을 제안합니다.2. 본 최규엽 후보는 4.11총선에서 야권단일후보가 새누리당을 누르고 승리하는야권단일후보로서 자격이 있는지를 공개토론을 통해서 검증 받고자 합니다.3. 토론 주제는 정책토론으로서 이목희후보와 본 후보가 이번 제19대 국회의원선거에 내걸은 비 정규직철폐와 보편적 복지 실현을 위한 정책대안에 대하여 어떤 방식으로 실천해 낼 것인가에 대한 토론입니다. 또한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로서 금천구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도 함께 토론할 것을 제안하고자 합니다.4. 토론의 원활한 진행과 정책 대안에 대한 질을 높이기 위하여 후보 측 각 2인의 게스트를 초대할 수 있으며 토론회를 위한 장소를 비롯한 모든 준비는 최규엽 예비후보 측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2012년 진정한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는 단일후보의 자격이 누구에게 있는지를 이번 토론회를 통해서 금천구 지역주민에게 확실하게 검증되기를 희망합니다.2012년 3월 11일 제19대 국회의원선거 통합진보당 금천구 예비후보 최규엽
이번 제19대 4.11 총선에서의 초미의 관심사는 통합진보당의 원내교섭단체 교두보 확보냐 실패냐 하는것이다. 서울지역 통합진보당후보로는 관악 이정희 노원 노회찬 은평 천호선 그리고 금천에 최규엽후보이다.
위 네 후보가 서울에서 얼마만큼 선전하느냐에 따라 군,소지역의 통합진보당후보들 역시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