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아침 6시쯤 일어나 성실한 자세로 집을 나온다. 그리고는 바로 게임방으로 출근
5~6교시 그때까지 피시방에서 스타와 디아블로 머드게임을 하며 신나게 놀다가
수업 끝나기 20분전쯤 살포시 수업에 들어간다. 그리고는 결석을 면한다.
수업이 다 끝나면 다시 겜방에 들어가 10시까지 또 게임을 하다 10시에 피시방에 나온다.
집에 가기 전 만화방 들려 만화책 기본 10권이상을 빌리고 새벽3시까지 독서를 하다 숙면...또다시 6시기상 피시방 출근
*주말*
평일때 쓸돈을 준비하기 위해 교는 첫교시 얼굴도장찍고 바로 땡이 깐고 알바하로 간다.
알바는 노가다,전단지,삐끼등 다양하게 있는걸 스케줄잡아 골라잡으면 된다.
노가다: 힘은들지만 수입이 짭짤..하루6만원~8만원선 중간중간 술도 얻어 마실수 있다.
전단지: 쪽좀 팔면 간단하다 초보때만 힘들고 고수되면 아주 편한 알바다.
수당은 전단지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100장단 만원정도다
삐 끼: 사람비위만 잘 맞추면 일당+팁까지 아주 좋다. 하지만 상당히 주말자리 구하기
힘들고 인맥이 좋아야 한다.
*시험기간*
이때만큼 좋은때가 어디 있으랴.. 시험기간이라 빨리 마치고 잠도 편하니 잘수 있으니 말이다. 시험기간때는 별루 그다지 평일과 다르지 않다. 다만 밤샘하며 게임보다는 사이트를 많이 뒤지는 편이다. 성인 포르노 사이트를 주로 뒤진다. 사이트 뒤지다 보면 시간 무지하게 잘 간다. 보다보면 벌써 학교갈 시간이다....학교가서 후딱 찍고 자면 밤새 보았던 것들이 꿈에 아른거리고 시험치는 종종 떠오른다.
*방학*
이것은 인간이 아니다...동물이다...
며칠씩 밤을새며 게임하고 사이트 뒤지다 2~3일 자고 다시일어나 또다시 그런짓거리를 반복한다. 컴퓨터 옆에는 컵라면 용기와 과자 봉지 빵봉지 휴지??등이 수북히 사여있다.
그리고 가끔 밖에나가 물품을 조달해 온다.
첫댓글 눈이 아픈...마지막에서 두번째 문장 "사여있다"의 압박..
버럭!! 귀차니즘이오 글자들의 간격압박이 너무심하오!!
쓰러진다. 대략 넘어가련다. ;ㅂ;
폐인은 절대 알바를 하지 않소-_-
↑햏 말이 맞소..알바하는 폐인은 폐인이 아니라오..그건 그냥 알바일 뿐이요..
소햏은 빨리 개강이나 했으면 좋겠소.. 집에서 놀기에 너무 좁소..
시험기간과 방학에 올인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