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 37세인 주분데요. 170에 61키롭니다. 운동은 에어로빅하고 요가를 병행하는데요. 허벅지는 아무리해도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상체는 뭐 그래도 봐줄만하지만^^;;(제생각에요)하체는 타이트한 바지를 입으면 허벅지가 터질라그러구요. 허벅지 뒤쪽이 튀어나와있어서 타이트한 바지나 타이트한스커트를 입으면 보기싫을정도입니다. 종아리도 만만치않게 통통한데 바지를 입거나 스커트를 입어도 라인이 안사니까 짜증도 나고해서 지방흡입을 한번해볼까하고 두리번거리다가 우연히 지식인에서 여기를 추천해줘서 들어와봤는데 후기사진도 나와있고 아주 세심하게 배려해주신 느낌이 듭니다.
그럼 궁금한거 여쭤보겠습니다.
제가 전북 군산에서 살고있는데요. 군산에도 성형외과가 많기는하지만 서울보다 못할것같은 느낌도 들고 불안하기도하고 그래서요.
음.. 서울한번올라갈려면 큰맘먹고 올라가야하거든요.
1. 올라가면 당일날 수술이 가능한지요.
군산에서 성형외과가서 상담을 받아봤는데 허벅지 안쪽은 괜찮고 옆쪽하고 뒤쪽하면 되겠다고 하더라구요.
2. 금액은 얼마정도 드는지요.
3. 제가 운동을 에어로빅하고 요가를 하고있는데 수술하고 몇일지나서 운동을 다시 시작할수있는지.
4. 수술후에 보니까 통증이 굉장히 심하다던데 많이 아픈지.ㅠㅠ(겁이나네요)
지금까지 살면서 몸에다 칼을 한번도 안대봐서 겁이나네요^^;; 움직이지 못할만큼 아픈가요??생활하기에 얼만큼 불편한지.
5. 제가 알레르기가 좀 심한편인데 수술후 부작용이 생길수있는지.
6. 사후관리는 서울을 몇번 왔다갔다하면서 받아야하는지.
무엇보다도 사후관리가 신경이 쓰이는데요. 서울까지 왔다갔다하는게 말처럼 쉽지가 않잖아요. 직장도다니고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얇은다리를 한번가지고 짧은치마한번입어보는게 소원인데..ㅠㅠ
혹시요.. 군산에 추천해주실수있는 성형외과는 없나요??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많이 망설여지지만 한번용기를 내서 해보고싶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