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포드사 익스폴러로 차량이 저희 매장으로 입고가 되었습니다
신차를 출고하시고 바로 예약을 주시고 내방해주신 회원님
근본적으로 익스폴로러 시승을 잠깐 해보면 미국차의 특징인 큰 사이즈로..
노면에서 올라오는 소리와 진동 그리고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은 엄청난 수준입니다
썬팅보다 방음 시공이 우선일만큼 꼭 필요한 옵션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구성-
RS 플래그쉽 150 전체 방음 패키지
RS 엔진후드 KIT
RS 알류미늄 도어 4개 방진 [진동]
RS 신슐레이터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RS 인슐레이션 3중구조 패드 [노면 소음 및 진동]
전면 5개 스피커 교체
PHASS 프로그래시브 2WAY 스피커
AVI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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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님의 익스플로러 차량이 매장 안으로 입고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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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 동시에 운행을 해보시고 바로 찿아주셨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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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내장재를 조심스럽게 탈거하고 하부 프레임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얼마나 시끄러웠으면 시멘트를 거의 쏟아부은 모습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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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열 부분적으로도 알류미늄 패드를 붙여놓은 상태입니다..
이 모든것이 순정 상태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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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닛 후드 커버를 탈거하고 엔진으로 발생하는 프레임의 진동을 잡기위해..
RS 내열소재 부틸을 후드 프레임으로 밀착시켜 주는 모습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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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하여 바닥 프레임 전체를 입력시켜 줍니다
소재는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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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RS 알류미늄 패드를 별도로 밀착시켜..
미세한 진동까지 잡아드리고자 최선을 다하여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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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패드는 경량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체 방음시공 이후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만큼 가벼우며..
오랜시간 운행을 하셔도 냄새가 없어 최적의 방음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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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웹상에서 저가의 방음 패드를 통해 비용 절감을 해준다고 광고를 하는곳들이 있습니다..
참고로 방음 시공을 알아보실때는 가격이 아닌 어떤 재질로 내차에 인스톨이 진행되는지..
하나 하나 꼼꼼하게 따져가며 후회없는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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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레이터 하부 발판부터 트렁크 라인 전체를 입력하는 방음 공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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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렁크 라인까지 클리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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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때 보다 더욱 완벽한 조립 패턴을 고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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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어트림을 탈거하고 외벽 프레임으로 물리적으로 발생하는 진동을 잡기위해..
RS 알류미늄 패드를 입력하고 사진과 같은 꼼꼼한 실딩 처리를 진행시켜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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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플로러 구조상 내벽 프레임까지 2중으로 방진 시공을 진행시켜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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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 도어까지 방진시공이 모두 완료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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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거한 도어트림 후면부로 외부에서 타고 들어오는..
풍절음의 소음을 잡고자 RS 압축 신슐레이터를 통해 제어시켜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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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플로러 도어 4개에 방진 및 방음 시공이 끝이났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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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튜닝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막연하게 에프터마켓 스피커를 장착하면 좋은 소리가 나올까??
많은 곳들이 파워앰프가 필요한 스피커를 통해 미끼 상품으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어떤 스피커가 좋을까??
질문보단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된 제품이 있는지 물어보고..
가성비 기준을 비교하며 중복투자 없는 스피커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으며..
저희는 일본 PHASS 사의 프로그래시브 2WAY 컴퍼넌트 제품을 인스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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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란드산 자작나무 소재를 통해 스피커 가이드를 제작하고..
PHASS 프로그래시브 미드우퍼를 장착해 주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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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은 본 미드우퍼가 가지고 있는 인피던스의 환경은 2.8옴 입니다
설계자의 의도는 좀더 여유로운 출력을 공급받아 풍부한 구동력을 구현시키기 위함이고..
참고로 4옴 - 2옴 어떤 자동차 오디오 옵션의 환경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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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가 체결되는 부분도 순정 볼트를 그대로 이용하여..
본래의 위치 그대로 인스톨이 진행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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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시브 트위터는 감도가 93db 매우 높으며..
답답하고 먹먹했던 고역을 깨끗하게 변화를 주어 해상력을 보강시켜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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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어트림 위치한 2way 스피커 교체 작업이 진행되고 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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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플로러 미드우퍼 포지션에 매우 마음에 들어요..^^
너무 하단에 배치되어 있으면 소리의 허리축에 불리한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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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 위치부터 모두 순정자리 그대로 인스톨이 진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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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데쉬보드 가운데 위치해 있는 센터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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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본 제품은 풀레인지 타입의 전용 센터스피커 제품입니다
대부분 업체들이 미드레인지 스피커를 센터로 대신하고 있는데..^^
청취자는 확실한 소리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2.5인치 페이퍼 콘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채널 분리도와 공간감을 개선시켜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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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스피커도 동일하게 순정 포지션을 그대로 체결시켜 주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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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가 조립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음악을 들어봐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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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귀라고 주장하는 회원님들도 지금과 같은 스피커 교체로 소리적으로 많은 변화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어둡게 느껴졌던 음색들은 클리어하게 변화를 주며 오디오 모드에서 베이스를 키우지 않아도
풍부한 구동력을 뒷받침으로 악기소리 분리도와 또렷한 해상력으로 만족을 줍니다
차후에 차량 기변이 있어도 그대로 이전 장착이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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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S 플래그쉽 방음 프로그램은 한번 작업을 해보셨던 분들은 차량 교체를 하셔도
90% 재 입고를 하실만큼 만족도가 높으며 사진의 분석자료는 집적 측정한 데어티입니다 !!
MEGHAN TRAINOR
첫댓글 잘생긴 사장님 감사합니다.
익스 차주입니다. 음악 잘 듣고 있습니다. 에이징은 언제까지 하는건가요?
2달간 심하게 바뀌구요
그래도 1년동안 소리의 변화를 계속 느끼실겁니다 ^^
신차이니 더욱 안전운전 하세요~ ㅎㅎㅎ
사장님 그럼 2달간 정품CD와 라디오 들으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