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와 모바일 동일한 증상 확인
결제 팝업이 뜨면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지 않습니다. WiFi 또는 모바일 데이터가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하십시요' 였던가 하는 메시지가 나옴.
해본 조치사항은 다음과 같음
1. 결제방식 변경 (카카오페이 -> 신용카드/체크카드)
2. 카카오톡, 가테 삭제 후 재설치
3. 핸드폰 재부팅
4. 옵션에서 계정 로그아웃 후 재접속
증상은 해결 안되고 오히려 새로운 문제 확인
네이버 페이 결제 등록 시, 핸드폰 인증 후 화면 전환되면 개인정보 입력해놓은게 초기화되어 삭제됨
재입력 후 등록 진행하면 등록진행이 안됨.
아마 스크립트 에러 터진거 같음.
해본건 다 해본거 같은데 여전히 안되서 점핑 패키지#2는 구매못할 것 같네요.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3 21:2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3 21:2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3 21:28
첫댓글 해결되셨나요?;; 저도막혀서
아녀 오늘 아침도 시도해봤는데 안되네요
@당돌한목소리 저도 점핑패키지 구매하려고 오늘 아침부터 안되더라구요;; 이거 운영진은 아나 모르겠네요;;
@달려문뽕
@당돌한목소리 아 이것참 미리샀어야 했나봐요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4 19:4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4 19: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4 19:4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4 2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