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돌이 천호선 前 청와대 대변인과 함께하는
충남.북.대전 아지트 마련 기념
김장 담그기 축제에 노삼모 가족을 초대합니다.
22일로 공지되었던 천대변님과의 간담회 겸 충청 정모가 위 행사로 대체됬음을 알려드리며 날짜가 또 변경되어 혼란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좀 더 알차고 뜻있는 행사를 해보고자 이리저리 생각하다보니 내용이 추가가 되고 그러다 보니 약간의 수정사항이 생긴점 양해 부탁드리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장소 : 경북 상주시 화북면 중벌리 346번지(네비게이션 주소) 및 일대 (속리산 국립공원 인근)
일자 : 2008.11.22 토요일 그리고 23일 일요일 하루종일
시간 : 위 기간 중 자유시간
(* 특히 23일 일요일에는 아침부터 행사를 진행하려 하니 일찍 꼭 오세요.)
행사 일정 개요
11/22 (토) : 절임배추 씻기 + 양념만들기
11/23 (일) : 배추 양념하기 + 봉하오리쌀 시식회 + 삼겹살 파티 +천호선 대변인 간담회 +어린이들을 위한 속리산님의 전통놀이 + 축구 또는 족구.
행사 세부 일정
20일 : 참가신청 및 주문, 입금 마감
22일 토요일 : 구매 및 절임배추 씻기 + 양념 만들기
23일 일요일 : ◆ 08:00~12:00 배추 양념 행사
◆ 12:00~13:00 봉하 오리쌀 점심 식사 + 삼겹살 파티
◆ 13:00~15:00 천호선 대변인과의 간담회
공지사항
1. 참석희망자님들은 아래 사항을 꼭 알려주세요.
참석 가능 날짜/ 참석인원수 / 그리고 희망 배추 (kg)
2. 필수지참품
앞치마 양동이 고무장갑 비닐장갑
22일에 오시는 분은(주무실 분은)
침낭 또는 이불, 전기장판 전기난방기구등을 가지고 오시면 좋겠습니다.
3. 기부 받습니다.
고구마 /감자 /호일(고구마 감자 구이용) /설탕(달고나 用) /봉하 오리쌀/ 맛있는 삼겹살용 고기
4. 빌려주세요.
양동이 大中小(속칭 다라) 등
5. 자봉모집
⓵ 22일(토)에 미리 오셔서 씻기와 양념행사를
진행하실 분들은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비 면제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선발대에 꼭 참석해 주세요)
⓶ “내가 김장김치 고수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꼭 위 22일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입금 계좌번호 : 하나은행 628-910416-02807 박기익
8. 23일 행사 참가 회비
가. 김장김치 구매를 위하여
4,000원/kg 예) 5kg이면 2,0000원을 입금시키면 됩니다.
포기개념이 어중간 하여 무게로(kg) 단위를 정하여 공급하기로 하였습니다.
*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마감하여 배추를 구매하도록 하겠으니, 이후 신청 참석자님들은 김장김치를 사가지지는 못하실 수도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하셨다가(입금 완료후) 못오시는 분들에겐 대금으로 반환하지 않습니다. 정성이 담김 김장김치로 드립니다.
나. 천호선 대변인 모임 참가 회비
성인 10,000원, 고등학생까지 5,000원 (유치원생 면제)
다. 행사 후원금을 후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귀 계좌로 후원금/이라고 입금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자 명단에 공개하도록 하고 기금은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행사장 오시는 길ㅡ 1) 서울 청주 방면: 서울 →청주IC 좌회전,가로수길 타고 고속 터미널 쪽으로 우회전→ 보은 속리산 글씨 따라 오다 보면 왼 쪽에 공군 사관학교 정문, 4 차선길 끝 까지 직진(약 30분소요)→미원 삼거리 <괴산 방면 좌회전>→할티 선녀탕 지나 삼거리 청천 방향 우회전→청천에서 속리산 쪽으로 직진→사담 경유→(5분 지나)→ 용화 삼거리에서 문경 방향 좌회전→용화 초등학교 앞에서 전화 하세요<<<청주IC에서 용화까지 1시간>>>
공군사관학교 지나 남일면에서 미원 까지 4 차선 도로를 놓치지 말고<갈림길 신경 끄시고> 직진 하셔야 합니다.
행사장 오시는 길 2) 대전 옥천 방면: 대전.→옥천→보은, 속리산 방향 37번 도로 타고직진→보은 4 거리<왼 편에 C 마트> 법주사 방향으로 직진,- 다리 건너 보은 군청 지나 우측 삼년 산성, 왼 쪽 현대 주유소 →누청 삼거리에서 좌회전 →동학 공원 경유 속리 터널지나→ 중판 삼거리에서좌회전<37번 도로>→푸른산 모텔 지나 5 분 정도 오셔서 장갑 삼거리 우회전(37 번)→10 분 정도 지나 경북 상주 푯말-5 분 후 우회전<용화 삼거리-정자와 비석 있슴> →용화 초등 학교 앞에서 전화 하세요.<<<옥천IC 에서 1시간>>>
속리터널을 통과하셔야 편합니다. 꼭 네비에 찍으세요!!
자가용 없는 멍청도 함므이만 뛰게 셩겼구먼
행사장 오시는 길ㅡ.3) 부산 대구 방면: 대구→상주 청원 고속 도로 (30번고속도로) →속리IC로 나오셔서 좌회전→말티재 삼거리까지 직진(약 10분 소요)→말티재 삼거리에서 좌회전→(약3분후)→ 누청 삼거리에서 속리 터널 쪽으로 우회전→ 동학 공원 경유.속리 터널 지나→중판 삼거리에서 좌회전<37번 도로>→푸른산 모텔 지나 5 분 정도 오셔서 장갑 삼거리에서 우회전 (37 번)→10분 정도 지나 경북 상주 푯말-5 분 후 용화 삼거리에서 우회전 → 용화 초등학교 앞에서 전화 하세요. <<<속리IC 에서 30분>>>
어제 저녁 길을 둘러 보니 외지에서 오시는(고속도로 이용하실분들) 분들은 이길을 이용하시는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속리산 IC는 경부고속도로 청원IC근처에서 중부내륙고속도로 상주 사이의 고속도로에 있습니다.
속리 터널을 통과 하셔야 쉽습니다. 네비에 찍으세요!!
주소는 상주입니다만 보은으로 꼭 오셔야 합니다. 고속도로 이용하여 상주로 가시면 2시간 가량 돌아와야 합니다. 꼭~ 꼭~ 꼭~ 참고하세요 . 위에 알려드린 길은 지름길입니다. 네비게이션 믿지 말고 참고하세요.
산신령님 참고해서 오는 길 공지하세요.
네비게이션만 믿지 말게 아니라 인터넷도 믿지 마세요. 안내해 드리기 좋은길 찾으려고 인터넷 참조해서 제일 간단하게 설명되어진 화서IC길로 어제 저녁 가봤다가 죽는줄 알았습니다. 낮에 가면 경치는 좋을것 같았지만 하여튼 차끌고서 등산하는줄 알았습니다. 님들 화서IC길은 피하세요. ㅋㅋ
전라도광주방면은 공지를 안해 주시넹 ㅜㅜㅜ광주에서 갈라 했는뎅 ~~
죄송~ 대전방면과 비스무리 해서유.. 곧 올리겠습니다.
꼭 참석하셔요 함께 올수 있음 더 좋고 전 전날 가서 자고 있을 겁니다
하얀집어르신 그렇지 않아도 결혼할 사람이 어르신 꼭 보고싶다고 하내요 물론 저두 그렇구요~꼭 가겠습니다. 일요일에 뵐께요~
두분사이에 무슨일이 있었기에..이런 일이..
혹시..하얀집님이 중매라도???
전라 광주 방면: 호남고속도로<상행선>→ 논산→계룡 휴게소 경유→ 300 번 대전 남부 순환도로(안영 쪽, 비룡 분기점)→경부 고속도로 바꿔 타시고(하행선 대구 쪽)→옥천 IC→좌회전 37 번 국도 보은 속리산 방향 직진→ 보은4 거리<왼 쪽 C 마트>→법주사 쪽 직진→다리 건너 보은 군청 지나, 우측 삼년 산성 왼쪽 현대 주유소-누청 삼거리 좌회전→속리 터널 지나→ 중판 삼거리 좌회전 → 37 번 국도 직진 →푸른산 모텔 지나 5 분 , 장갑 삼거리 우회전(37 번)→10 여 분 직진→경북 상주 푯말 통과-5 분 후 용화 삼거리우회전→ 용화 초등학교 앞에서 전화 <<<옥천 IC에서 1 시간>>>
속리 터널을 지나야 편합니다. 꼭 네비에 찍으세요!!
주문수량을 수정하였습니다. 10kg *4,000원 + 참가비 1만원 해서 5만원 입금시켰습니다. 참고하세요.
너무 싸서 적자 날 것 같아요.
그래요? 그럼 산신령님께 확 올리시라고 할까요? 내 뒤부터...ㅋㅋ
주문수량 10kg 저하고 막내아가하고 참석 할깁니다~^^*
호..막내가 오시는 군요. 그날 뵙겠습니다. ㅋㅋ
저는 갈 수가 없을 것 같아 김치 주문만 합니다.5kg 겨울 나고 내년에 묵은지로도 먹을 수 있을 겁니다.
그려! 바쁘면 할 수 없지. 김치 맛있게 담아 보내줄께.
그림자님 바쁘세요?
저는 일단 배추 김치 40Kg 알타리 10kg 신청합니다. 근데 조금 전에 160,000만원 입금을 해 버려 40,000원을 더 입금을 해야 하는데 이 금액은 나중에 다시 입금을 하던지 아니면 가게 되면 참가비와 같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는 갈지 말지가 결정이 안되어서요. 또 한가지는 사실 집에 있는 고추를 김장용으로 쓸려고 하고 있는데 여기서 김장을 하게되면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되어 버리지요. 그래서 전번에 말씀을 드렸는데 아직 구체적인 안이 나오지를 않아서요.
상의가 되었습니다.
오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오시기로 하셨습니다.
가고 싶어 벼르던 곳을 참여할 수 없게 되어 뮤척 섭섭 합니다 집안에 일이생겨서.. 우리 회원님들 모두 즐겁게 보내시길 .....
뵐수 있으리라 기다렸더니 일이 있어 못 오신다니 할수는 없지만 섭섭하네요. 엉엉엉.
어머나 왈순아지매님 지난번 제대로 이야기도 나누지 못해 이번에 뵙고싶었는데 아쉽습니다..
일요일에 가시게 될 것 같습니다. (90% 이상..확율이 높습니다.)
일이있어 조금 늦어질 것 같습니다. 토요일 오후 6~7시 사이 도착예정입니다. 지송..
죄송까지야! 어서 오셔서 살인미소 한번 날려 주세요.ㅋㅋ
ㅎㅎ
입금 하는걸 깜박했네요..지금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