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네버그린, 혹은 에버구린님이라는 배째라파 조직의 행님을 모시고 있는(ㅡ.ㅡ;) 행동대장입니다. 단팥빵 애호가 배째라파 행님의 강력한 압박에 의해 글을 올리는 젤소미나라고 하지여. ^.*
빵사모는 단팥빵과 모든 빵을 엄청 좋아하시는 저희 조직의 어르신, 즉 대빵이자 보스께서 결성, 주관, 주최, 후원(?)하시는 소모임으로 오늘부로 쏠땅 내에서 출범하려고 합니다.
빵을 사랑하시는 분들....남들은 물이 좋다 불이 좋다 하지만 영원한 사랑 빵을 붙잡고 하루에 3끼를 버틸 수 있는 빵 애찬론자, 빵순이, 빵돌이 여러분들은 모두 이 소모임에 들어오실 수 있답니다.
저희 모임은 모일 때마다 빵에서 시작해서 빵으로 끝나며, 온갖 종류의 빵을 다 풀러놓고 배를 채우던, 시식을 하던 각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모임을 운영하려고 합니다.
생크림 케익을 그 자리에서 3분의 2 이상 먹어치운 경력, 생크림 소보루 빵을 그 자리에서 3개 이상 먹어치운 경력, 파운드 케익을 그 자리에서 3분의 2 이상 먹어치운 경력, 빵이 너무 고파서 1만원을 주고 온갖 빵을 다 사서 그 자리에서 거의 다 먹어치운 경력이 있는 분들은 대환영합니다.
그런데 위의 경력을 갖고 있는 사람이 과연 누굴까요? 알고 계신 분은 빵사모 사서함 019-9101-0090으로 전화 주시면 주저함없이 직빵으로 가입시켜 드립니다...ㅎㅎㅎ
구럼 열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기다립니다. 가입하시는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네버그린, 혹은 에버구린님께서 단팥빵을 무상 제공하신다는 헛소문도 나돌고 있으니 믿거나 말거나 한번 속는 셈치고 가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