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피교 700 시아파(이슬람교도) 250 | 수니파 255 와하브파 30 |
어느 종교에서나 그런 것처럼,
이슬람 신비가들의 측정수준은 정식 종교 자체의 측정 수준보다 특징적으로 상당히 더 높고,
수피들은 선형적 영역을 초월한 수준을 반영한다.
수니파와 시아파간의 차이는,
극우 근본주의자들이 호전적이고 공격적인 경향이 있는 세계 특정 지역의 현대사 속에 반영되어 있다.
'지하드' 선언은 대 사틴으로서의 기독교와 미국에 대한 투사된 증오와 함께 60에서 90 사이로 측정되며,
그럼으로써 그것은 700으로 측정되는 『ㅌ코란』의 가르침을 거부한다.
이렇듯, '지하드'라는 용어는 '성스럽다'는 자신의 주장을 스스로 부인한다.
어떤 종교에서든 극우 위치의 결함은 영적 광신을 활성화시키는데 있다.
참된 영적 온전성을 진실의 고취 속에 있는 용기로부터 생겨난다.
그러므로 그것은 자신의 영적 신념에 대한 헌신으로서의 가슴 에너지에 반영되어 있다.
하지만 영적 증오는 비장에서 일어나고, 그 다음에 그것은 동물적 행동을 풀어놓느낟.
이는 전사의 천국(죽음과 전투를 통해 발할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했던 바이킹들 사이에서도 만연했던 신념)에 대한
약속을 통해 한층 더 에너지를 얻는다.
순진하고 교육받지 못했으며 인상받기 쉬운 젊은 이슬람 테러리스트들에게,
죽으면 '일흔 명의 처녀들'이 보상해 줄 천국으로 갈 거라는 약속은,
그 중 많은 수가 갓 10대인 청년들에게는 확실히 독창적이고 유혹적이다.
사실상 그것은 권력 추구적 지도자들에 의한 영적 유혹이자 악용이다.(이는 '진실'로 측정된다.)
이슬람의 몰락은, 그것의 최고의 표현들에부터 1600연대의 퇴보를 거쳐
요즘의 암흑기(혹은 미움과 악의, 격노와 자기 연민, 빈곤과 억압의 하강나선) (Lewis,1990)에 이르기까지,
고아범위한 연구의 주제가 된다.(Forsyth,2004)
요즘 상황은
한때 빈 라덴의 형수였던 카르멘 빈 라덴이 쓴 책 『왕국 속으로 (Infide the Kingdom)』 에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다.
그 책은 빈라덴이 지지하는 이슬람 세계, 오늘의 이란에서 살아가는 여성들의 일상생활을 드러내 주는데 ,
그곳에서 여성들은 포로이고 서양인은 경멸당한다.(C. bin Laden,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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