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히 비가 내립니다.
유난히도 무덥고 습했던 2023년의 여름이 지고 있네요~
이제 활동하기 좋고 사색하기 좋은 가을이 오는것이 이 비로 하여금 느낄수 있는하루 입니다. 인생!! 뭐~ 별거 없습니다. 늘 행복하고 좋은날 되시고, 하루 하루 충분히 누릴수 있는 우리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주 부터 통화했던 고객님께서 오늘 대전 유성 디오토몰에 방문 해주셨습니다.
포항에 거주하고 계시며, 그쪽 지역에는 다마스 차량이 마땅한게 없어서 지인이 계시는 수원으로 갈까? 어쩔까 하시다가 지난주에 착한중고차 카페를 보시고 연락을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그렇게 몇번의 통화를 속에, 언제 차량을 보러 오신다고 하면 대전역으로 픽업을 나오고 만약 마음에 드는 차량이 없으면 전철역까지 모셔다 드리기로 사전에 약속했던터라, 라디오에어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쳐 빗소리를 음미 하며 대전역으로 픽업을 나가서 모셔 왔습니다.
일단, 2017년의 8만km대의 차량2대와
2019년 11.000km의 아래의 차량을 보여 드렸고요.
누가봐도 아래의 차량을 본후에야 2017년 차량을 선택할수 없는 부분이 내외관및 엔진 소리에서도 확연하게 성능의 차이를 보이니, 금액이 좀 올라가더라도 본차량을 선택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단종되어서 더는 신차를 볼수 없기에, 그 값어치가 올라가기도 했지만, 앞으로는 신차수준의 차량이 있다면 그 판매가격이 더 오르리라 생각이 듭니다.
꼭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시니 말이지요~
그렇게 11시20분에 대전역에서 와서 오후 4시까지 차량 구입을 위해 확인작업및 보험가입 계약서작성까지 오랜시간 함께 했습니다~
처음에 만났을땐 어색함이 있었지만, 인증샷에서 보시다 시피 헤어질땐 어깨 동무까지 해주실 정도로 친근함으로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본차량으로 이곳 저곳 다니실텐데, 운행하시는 동안 잔고장도 잔사고도 없으시길 기원합니다.
믿고 대전까지 오시고, 계약까지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