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2020] [MBC여론조사] 안양 동안을..이재정 46.8% vs 심재철 33.6%[뉴스데스크] ◀ 앵커 ▶ 이번에는 현역 국회 의원 세 명이 맞붙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 을로 가보겠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이재정 후보가 46.8% 미래 통합당 심재철 후보가 33.6%를 기록해 이재정 후보가 오차범위 밖에서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어서 조국현 기자입니다. ◀ 리포트 ▶ 집권여당 대변인과 제1야당 원내대표를 포함해 현역의원 3명이 출사news.v.daum.net
난 이 기사를 통해서 현역 국회의원 이재정vs심재철vs추혜선 후보의 지지도와 당선 가능성을 알수있어 너무나도 기쁘고 영광스럽다. 7선을 도전하는 심재철 국회의원이 1선을 간절히 바라는 비례대표 이재정후보와 첫 경선을 나서는 민병덕 후보님과 이소영 후보가 승리를 하면 좋겠다 민병덕 후보님은 공천에서 좌절을 많이하고 드디어 이석현 예비후보를 이기고 출마하게 됐다.그리고 이소영 국회의원은 문재인 대통령 아래에서 일을 하다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으로 의왕 과천시 에서 출마하게 됐다 .이 셋 후보는 변호사 후보이다. 그래서 난 셋 후보의 1선을 하면 좋겠다.난 이재정 민병덕 후보님이 안양 국회의원이 되면 최대호시장님을 도와 지방선거때 또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이 가짜뉴스를 만드면 처벌을 줘서 출마을 못하게 처벌을 주면 좋겠다 바라고 있다. 난 최대호시장님 가짜뉴스를 만듬 이필운 심재철 님은 정치할 자격이 없고 벌을 받아 정신을 차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난 이재정 후보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정직하고 국민을 이란 정치을 위해 선거 운동을 열심히 뛰어서 인기를 얻은것 같다. 노력을 통해서 만듬 인기를 전 응원하겠습니다 이재정 선거운동을 도와주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코 앞 -> 이렇게 띄면. 정말 우리 신체의 '코 앞'을 뜻해. 니 코 앞에서 벌이 윙윙거려.
그런데 이 '코 앞'을 비유적으로, 그만큼 가까이, 바로 앞에 일어난다는 뜻으로 쓰일 때는, '코앞'. 이렇게 붙여쓴단다.
기사를 소개하는 이유를 쓰라고 했는데. 아주 정성껏 소개를 해줘서 고맙다.
네 수정하겠습니다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