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가 |
나 |
업무 내역 |
경기 34나 1234 |
|
|
2011. 2. 28. 제출 2011. 3. 1. 준비 |
서울 1가 4567 |
|
|
2011. 3. 2. 출석 |
엑셀 파일 담당B
구분 |
가 |
나 |
업무 내역 |
경기 34나 1234 |
|
|
2011. 3. 2. 출석 2011. 3. 4. 반송 |
서울 1가 4567 |
|
|
|
질의 드립니다.
위 양식의 파일이 여러개입니다. 양식은 같은데 담당자 별로 맡은 업무에 대해 정리를 하다보니 파일이 보통 5-10개 정도입니다.
위 파일들에는 날짜별로 앞으로 해야할 일들이 기재되는데 이를 근거로 해서 아래와 같은 공동 사용 일정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3월 1일 |
3월 2일 |
3월 3일 |
3월 4일 |
3월 4일 |
담당A,경기34나 1234 준비 |
담당B 경기34나 1234 출석 담담A 서울1가4567 출석 |
|
|
|
3월 5일 |
3월 6일 |
3월 7일 |
3월 8일 |
3월 9일 |
|
|
|
|
|
각 날짜에 해당하는 텍스트 내용을 일정일(해당일) 란에 자동으로 불러 오는 작업이 가능할가요? 즉 3월 1일의 일정이 있는 각 담당자 파일들을 검색해서 몇 가지 텍스트를 불러오는 기능인거죠.
고수님들이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