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산행

회원님 산행기 오갑지맥마무리 이문고개에서 오갑산/마골산 지나서 삼합리도로
덩달이 추천 1 조회 159 21.02.18 09:43 댓글 8

• 21.02.18 10:47

첫댓글 오갑지맥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ㅎ 저도 오갑산은 다녀왔지만 다시 걸어야 해요 ㅎㅎㅎㅎ

• 작성자 21.02.19 08:55

네~~많이 다니셨네요.저는 지맥을 가기 전에는 생각도 못하다던 산들입니다.

• 21.02.18 11:22

오갑지맥 마무리를 축하드립니다. 골프장 옆 산에 "소피아봉" 코팅지 못 보셨나요...? ^^

• 작성자 21.02.19 08:57

고맙습니다.마골산도 표지기와 표찰을 못보았으면,그냥 지나칠 산이었습니다.
    그냥 임도만 주욱 ~~이어져서,못보고 지나친 듯합니다.

• 21.02.18 11:53

연일 계속되는 산행에 가족들 성원에 조만간 162 마치시겠슴다....하튼 추카 미리 드립니다. ㅎㅎ

• 작성자 21.02.19 09:01

네~~둘째 아이가 운전을 잘 해주는데,이제는 마지막이라고 했더니
    ~~무언가 섭섭하신 듯~~~전에는 안그러다가,이번에는 아들에게 고맙다는 이야기를 해서 그런지~~!!!

• 21.02.19 08:23

오갑지맥 완주 축하합니다
    아홉사리고개에서 오갑산 정상은 엄청 가파르지요 오갑산은 예전에 서울의 산악회들이 엄청 찾던 곳인데 이젠 그런 영화가 없는 듯 이정표들이 옛 것 그대로네요
    개인적으로는 후반부 비 맞으며 남한강 길을 걸어갔던 기억인데 .... 아닌가!!!

• 작성자 21.02.19 09:02

오가는 교통편을 혼자서 해결해가신 광인님을 생각하면,
    저는 아주 호강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