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제목: 빨래(7월2일 / 8시공연)
출연배우: 이지숙, 김대현, 김효숙, 양미경, 김희창, 김지훈, 조훈, 이예지
공연장소: 아트센터 k 네모극장
오늘의 메뉴: 일끝나고 여유롭게 식사 하기 위해서 초밥을 사와서 먹었는데요. 극장 앞에 쉴 수 있는 테이블들이 많아서 준비해온 식사를 편안하게 즐기고 문화공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D 맛집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것 사오셔서 티켓 수령하시고 공연관람하는것도 좋더라고요
공연후기: 대학생 때 토익학원을 다닐 때 선생님께서 극찬하셨던 공연이라 전부터 보고싶었는데요 드디어 관람하고 왔습니다~!! 주위에서 이 공연을 봤던 지인들 역시 평이 좋았었는데요. 역시 작품성과 감동이 함께 하는 공연이었습니다.
서울살이를 하는 힘없는 자들의 억울함과 설움들.. 하지만 그 속에서도 어려운 상황속에 처한 사람들끼리 서로 위로해주고 보듬어주는 따뜻한 마음과 손길들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사는 모습은 모두 다르지만 각자의 아픔과 서러움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상처받았던 마음들을 쓰담아주고 어루만져주는 따듯함이 있는 공연이었습니다. 아무리 힘든세상이더라고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이들이 있기에 이겨내고 살아갈 수 있음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고픈 공연이었습니다.
공연 중에 김대현 씨의 싸인도 받고 소소한 재미와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
7dnj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