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종합운송기업가족>
업태: 여객운송
본사: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연혁:
남성 910번 인수와 동시에 창업. 910신촌연장
보영 파산으로 1917인수
우리운송 인수. 본사를 현위치 이전.
731을 흥안으로부터 인수
서부운수 인수
한성운수 광명영업소 인수
선진운수인수
태진 인수(선진 72-1, 73, 태진 62, 62-1, 463매각)
서울승합 부도로 1007, 414인수
각 계열사 통합
태릉교통 인수
우신택시 인수
고속업진출.
동해운수, 신인운수 인수.
고려고속, 자미운수 인수.
대원여객 인수. 신성/제일 매각(806도 매각)
803폐선.
남성교통/동성교통 인수(동성교통으로 통합).
좌석 55번 신설(구 755번과 같은 노선).
세풍운수/대진여객 인수(세풍운수로 통합).
강릉의 동진여객 19-7과 정동진행 좌석버스 인수(성업버스로 변경).
--각 회사 & 계열사 안내--
#보통운송기업주식회사(줄여 보통운송)
업종: 시내버스 운송업
본사: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동(구 우리운송자리)
계열사: 동성교통(성북구), 세풍운수(온수동), 경기보통운송(죽전), 보통마을운송(본사 & 사당동), 성업버스(강릉시)
노선 수: 총 98개 노선 보유.
>보통운송본사노선
일산영업소(6)
좌석 72-2(일산-미도파), 158-4(일산-미도파), 914(일산-영등포역), 915-1(일산후곡-서울역), 직행좌석 1000(일산 대화--시청, 명성과 공배), 1008(일산--강남)
수색영업소(공영차고지)(3)
도시형 146(수색-왕십리), 146-2(수색-홍은동), 리무진 610(인천공항-월드컵경기장)
상계동영업소(1)
좌석형 731(상계동-고속터미널)
용두리영업소(4)
도시형 145(용두리-숭실대), 153(용두리-종로3가), 153-1(용두리-홍은동), 159(용두리-종로1가)
구산동영업소(9)
도시형 143(구산동-숭실대), 143-1(이북5도청--종로3가), 152(구산동-미도파), 152-1(구산동-노량진), 136-1(구산동-서울역), 429(향동-연희인터체인지), 430(수색-연신내역), 431(마포농수산물센터--연신내역)
우면동영업소(형촌)(1)
순환도시형 414(형촌-신사역)
군포영업소(공영차고지)(2)
직행좌석 1917(산본-잠실역), 6500(안양-잠실역)
하안동(광명)영업소(5)
도시형 26(광명-미도파), 26-2(광명-시청), 26-3(광명-신세계), 26-4(광명-구로공단역), 26-5(광명-구로공단역)
하남영업소(공영차고지)(1)
좌석형 1007(하남시-광화문)
오금동영업소(1)
좌석형 30(오금동-여의도)
북가좌동영업소(1)
도시형 134(북가좌동-외대)
성수동영업소(1)
순환형 468(성수동-강변역)
구리(토평동)영업소(4)
도시형 55(구리-서울역), 55-3(구리-종로5가), 좌석 55(구리-서울대), 직행좌석 1003(구리-영등포)
화전영업소(2)
도시형 147(화전-홍은동), 148(원당-신촌)
북가좌동(구 신인운수)영업소(2)
도시형 150(북가좌동-구로공단), 830(북가좌동-홍은동)
태릉영업소(2)
도시형 45(태릉-후암동), 순환도시형 401(퇴계원-석계역)
청학리영업소(2)
도시형 45-1(청학리-면목동), 45-2(의정부민락동-석계역)
의정부영업소+덕정리 영업소(8)
도시형 12(의정부-종로5가), 12-1(의정부-종로5가), 12-2(의정부-노원역), 13(의정부-종로5가), 13-1(덕정리-미아사거리), 13-2(덕정리-종로5가), 좌석형 902(덕정리-종로5가. 일부는 봉양리/로얄골프장 경유), 902-2(덕정리-종로5가)
가평영업소(1)
직행좌석 1330(청평대성리--청량리. 일부는 가평터미널, 현리, 목동으로 감.)
>동성교통 노선(19)
성남영업소(7)
도시형: 36(성남-고속터미널), 36-1(성남-청담역), 66(성남-신사역), 570(성남-신설동), 570-2(성남-동대문운동장), 좌석형 45(성남-광화문), 916(성남-영등포)
분당영업소(9)
도시형: 861(분당--성수동), 좌석형: 736-1(분당-영등포), 906(분당-을지5가), 909(분당-압구정동), 910(분당--신촌전철역), 1005(분당-광화문), 직행좌석형: 45-2(분당-광화문), 1111(분당-삼성역, 경기교통과 공배), 9000(분당-광화문, 신성여객과 공배)
죽전영업소(2)
도시형: 116(죽전-잠실), 직행좌석형: 7007(죽전-여의도)
수지영업소(경기업체와 같이 씀, 1)
직행좌석 5500(수지1,2지구--광화문. 직통)
>세풍운수 노선 안내(12)
온수동영업소(본사, 5)
121-1(온수동-철산동), 123(온수동-광화문), 460(항동-목동), 470(온수동-구로구청), 좌석형 905(부천 송내-영등포, 심야시간엔 여의도)
신정동영업소(2)
도시형 111(신정동-난곡, 사당경유), 111-1(신정동-연성1지구)
철산동영업소(본사노선과 같이 씀, 1)
도시형 121(철산동-서울대)
정릉영업소(4)
도시형 1(정릉-방배동), 3(정릉-영등포), 5-1(정릉-상암동), 16(정릉-개포동), 710(정릉-개포동).
>경기보통운송(3)
수지영업소: 직행좌석 6800(수지--압구정광림교회), 7200-1(수지--청담역)
군포영업소: 직행좌석 2300(산본--분당)
>보통마을운송(6)
본사(2): 동대문구 1번(회기역--경희대), 2번(회기역--외대역)
구산동(3): 신사마을버스(임창파크--불광역), 갈현마을버스(석광서--연신내역), 경향마을버스(경향파크--불광역)
사당동(구 자미운수. 1): 9번(현대아파트-사당시장-사당역)
>성업버스(강릉시,2)
일반버스 19-7(강릉터미널--교동--오죽헌--경포대해수욕장)
좌석버스 무번호(정동진--동해고속도로--강릉시내--터미널)
#보통고속운송기업(보통고속)
업종: 시외고속버스
연혁: 금호고속 부도로인해
시외고속운송업 진출.
충청면허: 서울남부터미널--아산시
20분간격
전남면허: 광주--유성
30분간격(단 일반은 2시간)
고려고속은 경남면허. 확인되는 대로 올리겠음.
#보통고속운송관광(보통관광)
업종: 전세/관광버스
(정기 노선: 서울--신기환선굴(1일 3회), 광주--정동진(1일 2회))
#보통택시주식회사
업종: 택시/콜밴업종
영업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동
연혁: 우신택시 인수.
인수 후 콜밴업종도 진출
카페 게시글
소설
보통운송가족 현황
보통사람
추천 0
조회 59
02.04.13 16:39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