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계신 유니스카이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유니스카이 6기 신입사원 김해수 입니다.
닛뽀리 기숙사에 온 지도 벌써 7일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401호에는 5기 선배님이신 도인희선배님과 6기 동기인 김혜연씨와 이성아씨 마지막으로 저로
4명이 화목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일주일이라는 시간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그동안 많은 선배님들을 만나뵐수 있었습니다.
닛뽀리사무실에 계시는 박미혜선배님 임수진선배님을 시작으로
8일엔 서정선선배님, 김가람선배님
9일 오전엔 장준재선배님, 이지선선배님
9일 오후엔 나리타팀의 한승민선배님, 황진희선배님, 조은님선배님, 강유나선배님,이륜건선배님
들을 만나뵈었습니다
다들 정말 친절하시고 궁금한 것이 많은 저희들에게 명쾌한 답도 주시고 안심시켜주셔서 외국생활에 대한 불안감이 아주많이 덜어지게되었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못 뵌 선배님들이 많이 계시지만 빠른 시일 내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렇게 닛뽀리 사무실에서 카페에 글을 올리는 현재가 왔지만 아직도 얼떨떨한 마음이 반입니다.
참고로 앞으로 공채에 지원하실 예비 유니스카이분들을 위해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면접후기에도 썼던 내용이지만 유니스카이는 그 사람의 실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얼마나 야루키가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한국땅이 아닌 외국땅이기 때문에 실력만 좋아서는 안되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실력이 조금 부족하다면 최대한 자신의 열정을 표현하고 우선 합격을 한다음 대기기간 3개월동안 죽을만큼 공부하고 발전하면 되는 것입니다. 머리좋은사람이 노력하는사람 못 이기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패기를 가지고 지원하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노력과 땀이 있었기 때문에 저희들도 닛뽀리에 대기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희6기들도 7기 8기 9기 많은 후배들이 생길수 있도록 자신의 위치에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또 근황 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해수씨~이제 어느새 유니스카이 식구가 되어 글을 올려 주시네요 ^^! 현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배님들 처럼 곧 해수씨도 현장에서 활약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호호
미혜선배님 하루하루 선배님의 고운 마음씨에 감탄하며 대기생활 지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대기기간 길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준비 잘하셔서 근무 투입후에 멋진 활약 부탁드립니다 :)
나리타에서 뵈었을때 몇마디 대화는 못나누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많은 조언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수씨!~지난번 나리타에서 뵈서 반가웠어요~그날 많은 대화는 못나눴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또 나리타에 꼭 놀러오세요~대기기간동안 준비 잘하시구 날씨도 추워지는데 건강조심하세요!><응원하겠습니다~
유나선배님 저도 반가웠습니다! 빠른 시일내로 또 뵙게되면 좋겠네요^^ 나리타에서 하루하루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bb
맞아요 현장에서도 일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야루키를 얼마나 보이느냐는 평에 크게 작용하는 것 같네요ㅎ 화이팅입니다!
김승환선배님 감사합니다^^! 공항에서 뵙는 날이 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송소현 선배님! 사진이랑 동영상에서 뵈었을때에도 진짜 이쁘셨는데 실물이 훨씬 이쁘셔서 @_@ 이런 느낌이었어요 빠른시일내로 꼭 뵙고 싶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성공하세요^^!
반갑습니다. 9일에는 일정상 만나뵙지 못했지만 조만간 만나뵙게 되겠네요. 대기기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노동선 선배님 ! 오늘 노미카이 정말로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업무 때문에 조금 늦게와서 별로 대화는 못나눴지만 반가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륜건 선배님 칼답댓글 드립니다! 나리타에서 픽업 감사했습니다 !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많은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