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풍만고양이 입니다 ^^
오늘 참.. 갑갑한 하루였습니다.
승부수를 던졌던 배영근은 그 상황에서 머리를 못 치고...
이제인 역시.. 오대환에게 젖히기 당하고...
배당도 몇 개의 중배당과 댓길 위주로 흘러간 하루 였습니다.
내일은 특선급에서 두경주를 고배당 승부수로 던질 생각입니다.
우수급은 한 경주 정도의 고배당이 예상되네요.
그리고 저배당이지만 단방 경주도 2개를 정했습니다.
현재 특선급 예상을 마무리 짓고 있는 상황이라..
예상을 못 올렸습니다.
시간이 늦을 것 같아 특선급 빼고 예상을 먼저 올립니다..
저조한 날은 부진 만회하기 위해 저도 머리를 싸메고 연구한답니다.
여러분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그냥 보고만 가지 마시고 댓글 남겨주시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
[부1] 혼전레이스 !!
전력상 1번 최영준이 강자로 창원팀 선후배들인 4번 이기한과 6번 박종열이 있는데다 인근지역 선수인 2번 권태원까지 있어 유리한 입장이라 할 수 있지만 이런 친분세력들이 오히려 최영준의 발목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혼전으로 봐야겠다. 박종열이 이기한 앞으로 나가며 초주를 대신 받고 최영준이 그 사이로 들어갈 가능성이 높은데 문제는 추입이 좋은 5번 박순철과 지구력 겸비한 7번 최종태의 견제가 관건이다. 최종태 역시 대구/안동 친분있는 3번 한동윤의 기습을 활용해 나가며 5번 박순철과 협공에 나설 경우에는 최영준이나 박종열이 이를 제압하지 못할 수 있어 최종태 활용에 나설 5번 박순철 중심의 이변 전략은 대비를 해야할 듯.
1-4.7
5-7 / 1-5
[부3] 혼전레이스 !!
전일 경주 내용을 고려하면 아무래도 자력승부 능력 우위에 있는 5번 김상인의 우세를 예상할 수 있고 창원/부산 지역 연대되고 사적으로는 해병대 선배인 6번 김명중과의 동반입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4번 배영근의 경우 초주선행의 불리함이 있고 금주 페달링이 다소 무거워 보인다는 점이 불안요소라 할 수 있지만 부산팀 후배인 김명중이 초주를 대신 받아줄 가능성이 있고 김상인이 치고 나갈때 라인전환을 통해 입상 꾀하거나 아니면 3번 김민욱을 활용하는 작전 구사도 가능해 보인다. 따라서 배당이 다소 높게 형성될 4번 배영근 중심의 중배당 전략을 우선적으로 공략하고 김상인 중심의 저배당은 받쳐주는 것이 나을 듯.
4-3.5
5-6.3
[광1] 박유찬 - 서동방 : 서울체고
이번 경주는 서울체고 선후배 사이인 1번 박유찬과 5번 서동방의 동반입상에 관심 모아지겠다. 두 선수는 선발급이 아닌 우수급에서 강자 아닌 상황에서 만났기 때문에 특별히 협공 모색하지는 않았지만 금일 경기에서는 박유찬이 앞선 기량 내세워 우승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고교 선배인 서동방을 모른채 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박유찬은 그간 서울체고 선배들과 적극적인 협공 모색한 사례가 있었고 서동방은 평소 일요경주에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는 점 그리고 편성에 강한 선행형 선수가 없어 박유찬이 여유롭게 자신의 승부타이밍을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1-5가 기본. 단 쌍승식의 경우 뒤집힐 염려가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5-1
[광3] 혼전레이스 !!
전력상 1번 김경록, 6번 함영효, 7번 박동준의 삼파전으로 압축해 볼 수 있다. 자력능력은 7번 박동준이 단연 앞서있고 추입은 6번 함영효 그리고 경기 운영은 1번 김경록이 뛰어난 편이다. 5번 최운보가 이런 편성에서는 경기를 주도할 수 밖에 없겠고 박동준이 이를 활용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결국 노련한 함영효와 내선에 능한 김경록이 마크 경합에 나설 것으로 보이는데 함영효가 금주 부진한 성적 거두고 있긴 하나 일요경주에는 강한 모습 보이고 있어 선전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하지만 김경록 역시 이런 편성에서는 전법상 이점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함영호를 밀어낼 경우 박동준 활용에 성공하며 추입역전 할 수 있어 이번 경주는 박동준을 복승식 축으로 쌍승식은 뒤집는 것이 좋겠다.
1-7
6-7
[광5] 임형윤 - 오대환 : 우승경합
이번 경주는 득점 높은 5번 임형윤과 전일 호쾌한 젖히기 승부로 우승 차지하며 이변 연출한 6번 오대환의 우승 경합으로 예상해 볼 수 있다. 두 선수가 타협점 찾는다면 오대환이 때리고 임형윤이 추입해 볼 수 있겠으나 출전 선수들의 면모를 살펴보면 쉽게 풀릴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 그 이유는 오대환이 전일 경주 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에 자신감이 생겼고 임형윤을 강자로 볼 이유가 없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김해/창원 연대되는 2번 박 일과의 협공 모색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임형윤은 오대환 앞에서 끌어내는 작전 내지는 동갑내기인 7번 정현섭과 협공하거나 4번 송영진이 기습에 나설때 이를 활용해 나가며 오대환을 상대로 맞젖히기 펼칠 수 있어 이번 경주는 차권을 양분해 공략하는 것이 좋겠다.
5-6.1
6-2.1
[광7] 박동수 우세 - 2,5번 도전 !
전일 날카로운 추입력을 선보이며 우승 차지한 7번 박동수가 강자다. 도전세력으로는 일요경주에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2번 김만섭과 박동수를 상대로 두 차례 동반입상 경험(모두 승)이 있는 5번 김성헌을 꼽을 수 있겠다. 1번 강광효가 박동수와 부산/창원 인근지역 선수라는 점에서 배번 유리함 살려 협공 모색하겠지만 페달링이 썩 좋다고 보기는 어렵고 전일 경주에서도 박동수와 협공을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금일 경기에서 꼭 협공한다고 보기는 어렵다. 하지만 금일 편성 난이도는 다소 쉬운 만큼 강강효가 자리잡기 적극성 보인다면 입상이 가능해 보이며 2번 김만섭의 경우 아직 낙차 부상 후유증이 완쾌되었다고 볼 수 없어 이번 경주는 7-1.5순으로 차권을 권하고 싶고 만약 김만섭이 김성헌과 협공에 나서거나 특유의 젖히기 승부를 펼친다면 이변 가능해 소액 받쳐주는 것이 좋을 듯.
7-1.5
2-5.3
[광8] 이창재 우세 - 1,5번 경합
상대적으로 만만한 편성을 만난 3번 이창재가 득점이나 인지도 그리고 시속적인 부분에서 단연 앞서 있어 입상이 유력해 보인다. 동반입상 파트너로 관심 가져볼 선수는 아무래도 80년생 동갑내기 친구인 5번 오정석이 되겠다. 두 선수는 과거 협공 펼치며 동반입상 한 경험이 있고 오정석이 강자로 나선 상황에서는 이창재와 협공 모색한 사례가 많았다. 따라서 금일 강자로 나설 이창재가 오정석을 챙기기 위해 뒤에 붙이겠고 1번 정현석은 앞선에서 지구력 승부로 버티기 노려볼 듯. 아직 정현석의 몸상태가 완벽하게 올라오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경주는 3-5에 집중해 보는 것이 좋겠고 삼복승식에서 배당 노린다면 4번 박은진을 공략해 볼 만 하다.
3-5.1
[광10] 이민우 - 이승주 : 덕산중
6번 이민우와 1번 이승주는 덕산중 선후배 사이로 전일 경주에서 이민우가 이승주를 따라가며 추입했지만 충분히 마크 뺏기를 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선배인 이승주를 어느 정도 배려했다고 볼 수 있다. 금일 경기에서는 이민우가 이승주를 뒤에 붙이고 3번 임환직을 활용하는 작전 구사에 나설 것으로 보여 내선활용에 능한 2번 박태호와 몸싸움 강한 7번 권 현 등을 상대로 이승주가 마크 지켜낼 수 있느냐가 관건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는 몸싸움에 약점 있는 이승주 보다는 승부욕이 강한 권 현의 선전을 좀 더 기대해 보고 싶은 것이 사실이며 6-1차권을 공략할 경우 필히 삼복승식 6-2-3 정도는 받쳐줘야겠다.
6-7
6-1
첫댓글 앗싸..1빠네요..예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감사합니다^^
늦은밤까지 수고하시네요...감사합니다
늦은시간까지 고생많으싶니다...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히히
4빠내요
수고하셧어여`
얼른자유~^^
중생을 위해 고생하십니다
오늘은 아쉬운 경주가 많았네요^^ 그래도 책보며 응원하겠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 ㄳ 합니다
고생하시네요.. 도박,사행성게임이자 페리뮤추얼게임이 연구한다고 답이 있는건 아니지만 꾸준한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낼은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길 빌어봅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예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널 감사드립니다 고양이 님의 글을 보지않으면 기운이 없어요 모두 화이팅~~~
오늘도 감사 ^^ 수고 하세요---^^
수고하셨읍니다 꾸~벅
마무리 잘하세여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함다,
감사합니다.
수고 했습니다.... 감사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감사감사""???
수고하셧습니다..
많이 아쉬운 하루네요 이제인 차권, 이일수 차권 너무 아쉽네요 그러나 다음주가 있잖아요.배기자님 3일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