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안녕하지요?산오름 재건을 위해 내년 차기 회장에 출마할려고 합니다추천 부탁합니다
첫댓글 출마하셔야합니다환영합니다 ^^
강추합니다.., !예전 활기찬던 산오름을 지발 부활시키기를.....
첫댓글 출마하셔야합니다
환영합니다 ^^
강추합니다.., !
예전 활기찬던 산오름을 지발 부활시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