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대표 정재봉)이 올 추동 시즌 남성 영캐릭터캐주얼 ‘시스템옴므’를 런칭한다.
‘타임옴므’에 이어 두 번째 남성복 브랜드인 ‘시스템옴므’는 최근 부상하고 있는 영캐릭터 시장의 고감성 틈새 소비자를 공략한다.
현재 디자인실과 기획실 등 내부와 외부 인선을 통해 팀을 구성중이다.
가격대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타임옴므’ 보다 20~30% 낮은 수준으로 책정, 20~30대 젊고 세련된 소비층을 흡수할 계획이다.
또 최근 ‘티아이포맨’과 ‘띠어리맨’ 등 국내는 물론 해외파의 진출이 거세지고 있는 상황에서 특유의 감도와 완성도를 내세워 선점을 시도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캐주얼과 캐릭터, 단품과 정장의 브릿지에 포지셔닝하고 달라진 직업군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유통은 백화점을 통해서만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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