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제28보병사단장 감사장 받아
엄우식 기자 승인 2023.02.03 동두천 연천 신문
민,군 관계 개선을위해 노력하는 열정에 감사
백호현 (사)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이 박춘식 28보병사단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고있다.
김석훈 자문위원도 군 문화행사에 태풍사단의 도움을 주심에 감사말을 전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명예위원장 김성원, 위원장 백호현)가 2일 태풍사단을 방문, 박춘식 사단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으며, 방첩대장,인사참모,주임원사,김석훈 자문위원등이 배석했다.
이날 박춘식 사단장은 이 자리에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법인 단체는 평소 국가안보와 군의 발전을 위한 열정과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면서“ 특히 굳건한 사명감과 국가관으로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보훈문화 확산과 대군 신뢰도 증진에 노력하심에 전 장병을 대신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 사단장은 “ 앞으로도 민,군 관계 발전을위해 노력하시는 이사장님과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그 노력의 결실이 이뤄질 것이라.”면서“태풍사단도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백호현 이사장은 “저의 법인 단체의 노력을 잊지 않으시고 ,태풍사단으로부터 감사장을 받게되 그 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은 것 같아 힘과 용기가 불어난다.”면서“저희 법인단체만이 아니라 민,관,군이 함께 합쳐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도 “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장의 태풍사단으로부터 감사장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민,관,군이 협력해나가자.”고 말했다.
제28보병사단은 2023년에 개최될 보훈문화 행사와 9,10월 예정인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행사에 일정을 조율하여 함께 추진해나가기로 약속했다.
한편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그동안 ▲대한민국 뉴리더(문화부문)대상▲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문화부문)▲연천군수 감사패▲국회의원 표창▲육군 제5보병사단장(2년연속)표창▲육군 제25보병사단장 표창▲경기북부보훈지청장 표창등을 수상했다.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 ㈜ 파우스트 칼리지
전 화 : (02)386-4802 / (02)384-3348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 ceta211@naver.com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 칼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