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7 <아침 감사> 1. 사랑하는 성령님♡ 잘 쉬고 잘 자고 즐거운 추석날 맞아서 감사합니다. 명절이 있는 것도 감사하고 보름달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요새 남편이 쉬는 날이 없어서 무리했는지 열이 났는데요. 마사지 해주고 나서 괜찮아져서 감사합니다.
- 칭찬 운동 10일차 하고 일찍 일어나 루틴 지켜서 칭찬합니다.♡
<점심 감사> 1. 은별이 17번째 생일이어서 감사합니다. 목숨이 위험한 순간을 많이 지나서 함께 하는 시간 주신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존재 자체로 귀하게 여기며 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예레미야 말씀 안에 가득 담겨 있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알아가서 감사합니다. 3. E.M.바운즈 <기도의 강력> 을 읽으면서 마음에 새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적으로 약하고 세속적인 사람들이 지도자로 있으면 교인들도 약해지고 재앙을 당한다."
- 칭찬 1시간마다 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기록 잘 하고 있어 칭찬합니다.♡
<저녁 감사> 1. 큰 집에서 전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오십쇼 보면서 작년에 아이를 먼저 하나님 품에 안긴 박보미씨의 간증 통해서요. 성령님의 위로하심과 눈물을 닦으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3. 추석에도 여는 카페가 있어서 케익도 주문하고요. 은별이가 생일이라고 피자 사서 감사합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