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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40,000,000마일 지구에서 유리한 지점에서 하늘을 보며 NASA의 케플러 망원경, 마모의 열세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엔지니어들은 행성 사냥 전망대 신경질적인 비전을 계속 실행하는 방법을 연구하고있다.
케플러 우주선의 예술가의 개념. 신용 : NASA
임무의 4 반응 바퀴 중 하나가 작년에 작업을 중지하고, 관리가 다른 휠 언제든지 실패 할 걱정됩니다. 세 바퀴 전망대 행성의 흔적을 찾고 별의 현장을 향하고 유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다른 별 주위에 행성을 찾기 위해 탐구에 2009 년에 발사 된 케플러 임무, 임무 관계자에 따르면, 놀라운 성공을했습니다. 망원경의 95 메가 픽셀 카메라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과학자들은 115 외계 행성의 발견을 확인했다, 그리고 선교의 데이터 아카이브는 2,700 개 이상의 행성 후보에 대한 증거가있다.
어떤 데이터가 은하계에있는 행성 인구에 대한 천문학 이야기하는 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기술을 케플러 통계를 결합 월에 출시 된 오클랜드 대학에서 과학자에 의해 한 연구는 중력 렌즈 효과라는 최대 은하수에있는 1000 억 지구 같은 행성에 생명체가있을 수 있습니다 추정하고있다.
케플러의 6억달러 임무는 온도가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너무 뜨겁거나 너무 차가운없는 별, 주위에 오른쪽 궤도에서 지구 크기의 행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문학 자들은 케플러와 부모 스타 사이에 통과 행성에 의한 별빛의 딥을 찾아, 그들은 서명이 실제 지구와 가양 있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 천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케플러의 카메라와 케플러의 대상 별에서 깜박이는 빛의 잡음이 자료는 NASA의 임무를 완료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 2016를 통해 2013 년부터 임무를 확장 강요, 행성을 찾고 데이터를 그들이 빗으로 천문학을 방해했다.
지속적으로 150,000 개 이상의 별의 필드 향해 가리키는 망원경을 유지하는 네 개의 회전 운동량 바퀴 출시, 케플러는 이제 가리키는 바퀴 중 하나를 잃고 다른 손실의 위험이 있으며, 관계자는 말했다.
반응 휠은 2012 년 7 월 실패하기 전에 장치가 몇 개월에 걸쳐 불규칙한 마찰을 보였다. 두 번째 바퀴없이 몇 년 동안 간헐적으로 마찰을 보여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작업을 계속했다.
바퀴는 일반적으로 찰리 Sobeck, 모펫 필드, 캘리포니아에있는 NASA의 에임스 연구 센터 케플러의 대리 프로젝트 매니저에 따르면, 양방향 1,000 4,000 RPM 사이에 스핀
회전 바퀴에 의해 생성 된 모멘텀이 별은 태양계 행성의 서명을 감지하는 방향으로 정확하게 지정해야 우주선의 자세를 제어합니다.
바퀴는 글로벌 스타, 2010 년과 2011 년에 출시 직후 결함으로 고통 미국 기반의 이동 통신 회사에 의해 소유 위성에 미국 테크놀로지 굿 리치 반응 바퀴가 작년에 인수 한 굿 리치 주식 회사에 의해 제조되었다. 위성 탈레스 알레 니아 스페이스의 제조 업체가 문제를 해결하는 소프트웨어 패치를 디자인했다.
공 항공 우주 및 기술 주식 회사는 케플러 우주선의 계약자이었다.
바퀴의 세 가지가 지구 크기의 행성의 소문자 서명을 감지하기에 충분한 감도를 가지고 케플러의 3.1 피트 망원경 필요합니다.
주의 운동, 선교 관리자는 마찰을 줄이고 단위 냉각 할 수 있도록 휴식 휠 어셈블리 내부 재배포 윤활유 것이라고 기대 년 1 월 10 일 동안 케플러의 반응 바퀴 꺼.
하지만, 바퀴가없는 마찰. 실제로 "바퀴 나머지"기간 다음 달 증가 케플러의 임무의 다량을위한 마찰을 보였다있다 4.
"높은 마찰 휴식 후 내려 오지 않았다"Sobeck 지금 우주 비행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것이라는 강한 희망을 가지고 생각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우리가하려고했다 아직 것이었다. 월 중에 사실, 그것은 다소 높은 상승 듯하고 정상 높은 수준으로 다시 내려 온다. 우리가 보았을 때 자세한 마찰 수준에서, 우리는 매우 짧은 마찰 스파이크를 보았다 - 우리는 토크 스파이크 부르는 - 마찰 나는 우리가 이제까지 그 전에 본 적이 모르겠어요. ".
스파이크 지난 몇 분, 엔지니어 일시적으로 망원경의 유도 시스템을 포화 모멘텀 바퀴가 비정상적으로 작동 될 수 있습니다 태양 플레어에 연결을 배제했다.
"그것은에가는 휠 내부에 뭔가 튀어 나와 나 내부 구성 요소의 일부를 밖으로 착용하기 시작 뭔가 반응이 될 수있다"Sobeck 말했다.
Sobeck는 귀찮은 바퀴가 몇 년 동안 마찰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토크는 "정말 놀라운되지 않음"이었지만, 행동의 강도와 주파수 확장 작년 완화 조치의 시리즈를 권장 엔지니어의 관심을 끌었다 고 말했다 바퀴의 삶.
휠 나머지 기간은 케플러에 사용할 수있는 마지막 완화 노력했다.
"우리는 아직도 무슨 뜻 확실하지 않다, 그러나 우리는 남아있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Sobeck 다른 휠 나머지 기간에 대한 계획이 없습니다 덧붙였다.
또 다른 바퀴가 회전 중지 된 경우, 케플러는 계획대로 임무를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우주선 설계대로 꾸준히 유지 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망원경의 감도를 잃게됩니다.
"나는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두 개의 바퀴에 과학의 어떤 종류를 할 수있다 아무것도 볼 수 없다"Sobeck 말했다. 나는 우리가 과학 케플러의 종류가 현재하고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관계자는 케플러의 최악의 시나리오의 분석을 완료하지 않은,하지만 임무의 다른 두 반응 바퀴 임무도 다른 실패와 중요한 관찰의 일부 유형을 수집 할 수있었습니다 관리자는 희망을두고, 마모의 흔적을 보여줍니다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측광의 정밀도가 떨어질 것이다. 우리는 아마 케플러가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엇 임무의 포인트 - 앤 - 응시 유형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다시 스캔 모드의 일종으로 가야하고 것 앞으로 필드 사이는. 셔터없이, 그 그것은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처리가 어려운 만들지 만 수행하기 어려운 그 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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