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감동 전파하는 착한 요양병원‘
-새전주요양병원, 적십자 희망나눔명패달기 동참-
□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새전주요양병원(이사장 허영란)은 13일(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에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고자 나눔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하고 매월 사업장의 수익금 일부를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하게 된다.
□ 허영란 이사장은 “지역사회에 감동을 전파하여 이웃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자 하는 우리 요양병원의 미션에 걸맞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돕는 일에 동참하고 싶었다. 적십자사와 뜻있는 나눔 활동을 함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명패 달기 캠페인은 사회공헌에 관심이 많은 사업체에 희망풍차 나눔명패를 부착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체임을 홍보하고 이웃들에게 행복한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캠페인으로 도내 음식점, 병원, 중소기업, 주유소, 의류점 등의 사업장에서 동참하고 있다.
□ 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나 사업체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063-280-5821)으로 문의하면 된다.
첫댓글 새전주요양병원에서
희망명패 로
나눔을 하셨군요
감사합니다
김미립 국장님 굿모닝 화요일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도 기쁨이
가득한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새전주요양병원 허영란 이사장님 고맙습니다.
임창만 회장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새 전주 요양 병원의허영란 이사장님께 감사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이광남 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