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mRNA 백신 연구 결과
이 글은 소설입니다
화이자의 mRNA 백신은 "비정상적인 단백질"을 만든다고 자가면역에 대해 우려하는 전문가들에게 경고한다
2024년 1월 3일 수요일 by: 에단 허프
(내추럴 뉴스) 화이자의 mRNA(modRNA) 조제분유로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백신'을 맞은 10명 중 1명꼴로 바이알에 적힌 스파이크 단백질 생성 조제분유가 아닌 다른 것을 맞은 것으로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과학자들은 화이자의 코로나19 주사의 약 8%가 잘못 번역되어 자가 면역 질환과 관련된 것과 같은 "이상 단백질"이 형성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오역의 주요 동인은 화이자가 주사제의 나머지 부분이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하기 위해 인체와 함께 사용하는 지시를 내리는 mRNA 염기에 수정을 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의 연구는 이 새로운 종류의 의학에 대한 우려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라고 주요 작가인 앤 윌리스가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관련: 2024년 암울한 경제 전망을 극복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면서 화이자의 주가는 폭락하고 있습니다 – 회사가 또 다른 놀라운 "팬데믹"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빅파마의 "mRNA"는 사실 합성 modRNA이다
세포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근육 조직에 mRNA 주사제를 주입하는 방식입니다. 일단 세포 안으로 들어가면 리보솜이 mRNA 지시문을 읽고 해석하는데, 리보솜은 이에 반응해 단백질을 만들어 코로나19에 대응합니다.
화이자 제형의 경우 이 과정이 대략 10번 중 1번 정도 진행되어 받는 사람에게 문제가 생깁니다. 화이자 제형의 10번 중 1번은 특이한 단백질이 자가면역질환, 즉 면역체계가 스스로 공격하는 질환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설명이 잘못 해석되면 최종 단백질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라고 에포크 타임즈지에 마리나 장이 썼습니다. "한 단어의 철자를 잘못 쓰는 것과 같은 일부 오류는 사소한 것이지만, 다른 오류는 더 해롭습니다."
"이러한 잘못된 해석은 프레임시프트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하나 또는 두 개의 mRNA 염기를 생략할 때 발생합니다. mRNA 염기는 세 개로 구성되어 번역되기 때문에, 염기를 생략하면 하류의 모든 염기서열에 영향을 미쳐 새로운 단백질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 이동 과정은 결국 "여러 개의 독특하고 잠재적으로 비정상적인 단백질"을 생성하게 된다고 서브스택 기사에서 이 문제를 논의했던 면역학자 제시카 로즈의 말을 인용합니다.
자연발생 mRNA에는 보통 우리딘이라는 화합물이 들어있지만, 화이자의 mRNA 주사제에는 그냥 N1-메틸슈도우리딘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화이자가 N1-메틸슈도우리딘을 선택한 이유는 mRNA 서열을 더 강하게 만들고 면역체계의 분해와 분해에 덜 굴복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modRNA는 엄밀히 말하면 화이자와 모더나의 코로나 바이알 안에 들어있는 modRNA이기 때문에 많은 과학자들이 modRNA를 modRNA라고 부르는 것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즉 빅파마의 modRNA는 합성이므로 자연발생 mRNA와 구별하기 위해서는 modRNA로 지정되어야 합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이 연구의 저자들은 결론에서 화이자의 modRNA 주사에 의해 생성된 비정상적인 단백질이 "부정적인 결과와 관련이 있다"고 제안하는 "증거가 없다"고 명시합니다. 그들은 화이자의 보복을 피하기 위해 이런 말을 하거나 해야 한다고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화이자의 modRNA 주사제가 만들어내는 이상 단백질이 이상반응과 연관이 없다는 증거도 없다고 보는 것이 정확할 것입니다. 실제로 요즘 이상반응 보고가 하늘 높이 쌓이고 있어 그 반대의 증거도 많습니다.
"이상적인 상황에서, 리보솜은 백신 mRNA를 S[스파이크] 단백질로 변환시킵니다," 라고 로마 린다 대학의 의학 조임상 교수인 아도니스 스페라 박사가 말했습니다.
"세포 기계(리보솜)가 [정상 우리딘과 N1-메틸 슈도우리딘의] 차이를 '감지'하면 설치되거나 오역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4-01-03-pfizer-mrna-vaccine-makes-aberrant-proteins-autoimmunity.html
전 세계의 이목이 중동에 쏠려 있는 가운데, 공적 자금 지원을 받는 영국 BBC 뉴스는 2022년의 역사적인 사망자 급증이 코로나19 백신으로 인한 것이라고 실수로 인정하는 꼴이 됐다. BBC는 2022년 초과 사망은 50년 만에 최악이라는 기사를 내보냈다.
이 기사는 역사적인 사망자 급증에 대해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망자 급증의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데이터가 보여준다고, 거짓을 말하고 있다.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자는 백신 미접종자가 백신 접종자보다 사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거짓 주장이다.
백신이 초과 사망을 유도하고 있지만, 그 반대를 주장하고 있다. BBC는 영국 통계청(ONS)으로 알려진 영국 정부 기관의 데이터를 지적했는데, 이 기관은 코로나 주사를 2022년의 역사적인 사망자 급증과 연관 짓는 것을 막기 위해 데이터를 조작하고 있다.
익스포제가 팬데믹 이후 길게 다루어 왔듯이, ONS 데이터는 실제 통계적으로 볼 때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이 가장 잘 지내고 있는 반면, 완전히 접종한 사람들은 팬데믹 이전 수치보다 훨씬 높은 비율로 떼를 지어 사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리고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모든 단일 연령대, 심지어 어린이의 100,000명당 사망률이 2021년 초에 일부 연령대의 백신 미접종자 사이에서 가장 낮았고, 늦어도 2022년 5월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백신 미접종자 중 가장 낮았다는 것을 밝힐 수 있다고 폭로는 보도했다.
따라서 BBC 뉴스는 대중에게 거짓말을 했을 뿐만 아니라, 백신이 초과 사망을 유도했다면 그 반대 즉 백신 접종자 중 가장 높은 사망률이 될 것으로 예상할 것이라며, 2022년이 반세기 만에 최악의 사망자 수가 된 것은 코로나19 주사 때문이라고 인정하는 셈이다.
BBC는 신뢰할 수 없다. BBC가 기업 지배자들을 위해 숫자를 조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BBC가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 대량학살의 원인으로 코로나 백신으로부터 시선을 돌리기 위해 거대 제약회사를 비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코로나 백신이 계속 풀리고 있는 가운데 BBC와 다른 가짜 뉴스 매체들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할 경우 이를 부정하고 백신을 거부하는 사람에게 반과학 카드를 꺼내는 것이다. 영국 정부는 이미 인구 100,000명당 사망률이 모든 연령대에서 가장 높다는 것을 분명히 확인했다.
이는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기관인 심장에 가할 수 있는 극심한 손상과 자연 면역 체계에 미치는 파괴로 인해 일반 인구보다 사망할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익스포제는 경고했다.
공식 수치는 대부분의 유럽에서 코로나19 주사가 출시된 이후 2022년 11월까지 기록된 거의 200만 명의 초과 사망이 있음을 증명한다. 또한 미국에서는 코로나19 주사로 인해 젊은 성인과 어린이의 사망자가 50만 명에 달해 11만8000명의 초과 사망자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