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은 토요일에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백그라운드에서 아르테 미스 1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리온 우주선을 발표했습니다. 크레딧 : NASA / Kim Shiflett
지난 주 플로리다에있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근무하는 팀은 미국에서 제작 한 오리온 승무원 모듈을 유럽 제의 힘과 추진력 요소와 처음으로 연결 시켰습니다. 올 가을이 오하이오로 향하는 우주선의 선적에 앞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가장 큰 진공 챔버.
오리온 우주선의 두 가지 주요 요소의 연결은 우주 비행사를 달 가까이로 운반 할 후속 임무의 선구자 인 달 탐사선과 지구로 돌아가는 시험 비행을 준비하는 엔지니어들의 주요한 이정표입니다 1972 년 이후 처음으로
최근 그리스 신화에서 아폴로의 쌍둥이 자매로 지명 된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하에 최초의 우주 탐사선이 우주 발사 시스템 무거운 리프트 로켓 위에 발사 될 것이다. SLS 로켓트의 핵심 단계 개발 지연은 2020 년부터 2021 년까지 아르테 미스 1 발사를 지연 시켰는데, NASA 행정관 짐 브리 덴스틴 (Jim Bridenstine)이 지난주 공식적으로 최초로 발표 한 일정표이다.
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은 토요일에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열린 연설에서 오리온 우주선의 완성을 발표했다.
"오늘날 NASA와 미국 산업계의 남성과 여성이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아르테미스 1 임무를 수행하기위한 오리온 승무원 차량은 역사적이고 첫 비행 준비를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록히드 마틴이 지은 오리온 대원 모듈은베이스 열 차단 및 열 보호 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에어 버스 방위 및 우주선 (Airbus Defence and Space)이 제조 한 달 선박의 서비스 모듈 위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유럽 우주국 (European Space Agency)은 NASA와의 계약에 따라 오리온 (Orion) 서비스 모듈 개발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미국 주도의 심 우주 탐사 프로그램에서 유럽 산업이 중요한 역할을하게되었습니다.
"전체 회의에서 팀은 많은 공간을 거칠게 설계 한대로 작동하도록 수백 가지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검증했습니다."라고 Lockheed Martin의 오리온 프로그램 관리자 인 Mike Hawes는 말했습니다. "Artemis 1 비행은 달 주위와 3 주간의 미션 동안 캡슐과 서비스 모듈의 디자인과 제작 기술을 시험 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임무를 위해 2022 년 Artemis 2에서 첫 번째 선교 사업을위한 길을 열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달에 비행하는 첫 번째 오리온 우주선은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인 승무원 모듈과 서비스로 조립되었습니다. 모듈 -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의 Neil Armstrong Operations and Checkout Building 내에 있습니다. 신용 : 록히드 마틴
KSC의 Neil Armstrong Operations 및 Checkout Building에있는 지상 팀은 지난 주 최종 조립 및 시스템 테스트 (FAST) 셀 안에 서비스 모듈 상단에 승무원 모듈을 올렸습니다. 두 차량 간의 최종 통합 작업은 현재 진행 중이며, 물리적 고정 볼트와 탯줄의 결합을 포함하여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말했습니다.
서비스 모듈은 독일 브레멘 (Bremen)에 소재한 에어 버스 (Airbus) 공장에서 11 월에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 도착했습니다. 도착 직후 기술자는 Orion crew 모듈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서비스 모듈의 상단에 어댑터를 설치 한 다음 스피커를 사용하여 음향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 모듈을 배치하여 우주선을 소리로 날려 SLS 맨 위에 발사 한 경험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로켓.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캡슐에 최종 조립 작업을 마무리하기 전에 올해 초 Orion 승무원 모듈에서 비슷한 음향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아르테 미스 1 임무의 오리온 승무원 모듈의 압력 셸은 2016 년 2 월 1 일 뉴 올리언즈의 Michoud Assembly Facility에서 케네디 우주 센터에 도착했으며, 여기서는 록히드 마틴 기술자가 우주선의 기본 구조의 초기 용접을 완료했습니다.
플로리다에있는 팀은 캡션의 항공 전자 컴퓨터, 와이어 링 하니스 및 추진기 탱크와 12 개의 로켓 추진 장치를 설치하여 임무 종료시 대기 재진입을 통해 캡슐의 방향을 제어했습니다. 노동자들은 또한 캡슐의 직경 16 피트의베이스 열 실드, 출입문 해치, 11 개의 낙하산, 전방 베이 커버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 NASA의 인간 등급 우주선의 주 계약자 인 Lockheed Martin의 오리온 프로그램 매니저 인 Mike Hawes는이 항공 전자 공학이 추진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ESA와 NASA는 2013 년 유럽 최초의 풀 - 업 오리온 (Orion) 서비스 모듈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당시 ESA는 선원을위한 오리온 (Orion) 서비스 모듈 용 부품을 선원 (Exploration Mission- 2와 Artemis 2라는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2013 년부터 ESA는 Artemis 1과 2 임무를 위해 2 개의 풀 서비스 모듈을 구축하기로 합의했으며 작년에 우주 항공국은 에어 버스와 함께 3 번째 Orion 서비스 모듈에 대한 조달을 시작했습니다. ESA 관계자는 2020 년까지 추가 서비스 모듈을 제공하는 데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오리온 (Orion) 서비스 모듈은 원래 국제 우주 정거장 (International Space Station)의 유럽 자동 전송 차량 (Automated Transfer Vehicle) 보급을 위해 설계된 디자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장치는 오리온 우주선에 추진력, 추진제, 전기, 물, 산소, 질소 및 열 제어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 모듈에는 발사 후 X- 날개 구성으로 펼쳐지는 4 개의 태양 전지판 날개가 장착되어 있으며, 오리온 캡슐의 방향을 제어하고 발사 후 탄도를 조정할 수있는 33 개의 엔진과 스러 스터가 있습니다. Artemis의 주 엔진은 우주 왕복선을 타고 새로 단장 한 Orbital Maneuvering System 엔진입니다.
OMS 엔진은 셔틀의 수직 꼬리 양쪽에있는 포드에 장착되어 공전 궤도를 변경하고 우주선의 탈선 화상으로 지구로 다시 돌아 오는 데 사용됩니다.
엔진은 히드라진과 질소 산화물 (tetrazxide) 추진제를 태우며 각각 100 회의 미션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각 비행마다 다중 재시동이 가능합니다.
Aerojet Rocketdyne는 진공 상태에서 약 6,000 파운드의 추력을 제공하는 OMS 엔진을 제작했습니다.

NASA의 Orion 우주선과 유럽에서 제작 된 서비스 모듈의 예술가 삽화가 상단 엔진에 의해 달쪽으로 향했다. 크레딧 : NASA
추진 시스템 내부의 밸브는 서비스 모듈 개발의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승무원 모듈 측면에서 여분의 초점이 필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측면 해치입니다. NASA는 원래 Artemis 1 임무에서 해치 오프닝을 덮고 임시 변통의 금속을 덮으려고했지만 나중에는 전체 해치 디자인을 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두 개의 오리온 세그먼트가 물리적으로 연결된 상태에서, 완전히 통합 된 시스템 테스트, 폐쇄 및 백쉘 패널의 최종 설치, 페이로드, 카메라 및 인스트루먼트 된 인형을 압축 된 승무원 모듈에 배치하여 데이터를 수집하여 전체 차량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우주 비행사를위한 우주선 내부 환경.
태양열 어레이 날개, 주 엔진 노즐 및 기타 장비도 서비스 모듈에 설치됩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슈퍼 ppy피 (Super Guppy) 화물기는 오리온 우주선을 오하이오로 향하게하여 거대한 챔버 내부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지니어는 오리온 우주선과 전자기 간섭 및 호환성 테스트를 실시하여 플로리다로 다시 공기를 통해 운송합니다.
다음 봄에 오리온 우주선은 KSC로 돌아가 지상 작업 팀에게 인도되어야한다. 우주 비행 팀은 캡슐 상단에 중단 시스템을 부착하고 추진체로 우주선을 채우며 우주의 꼭대기에 쌓아 놓을 오리온을 준비해야한다. 차량 조립 건물 내 시스템 발사.
Orion 우주선의 달에 처음 도착하기 전의 도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전 이야기를 읽어보십시오.
Orion은 내년에 준비가 될 수 있지만, SLS 핵심 무대를 구성하는 과제는 2021 년까지 Artemis 1 임무의 개시를 연기했습니다.

Artemis 1 임무 프로필. 크레딧 : NASA
Artemis 1 임무는 Orion 우주선을 멀리 떨어진 역행 달의 궤도로 보내고 달 표면에서 약 62 마일 (100 킬로미터) 떨어진 한 쌍의 가까운 달의 비행 거리를 사용하여 지구로 돌아올 것입니다. 임무의 이륙 시간에 따라 아르테미스 1 편은 26 일에서 42 일까지 운항 할 수 있습니다.
그 시범 비행이 잘 풀리면 NASA는 우주 비행사들을 2022 년 또는 2023 년 아르테미스 2 호로 예정된 다음 SLS / Orion 발사에 투입 할 계획이다. 그 임무에서 오리온 대원은 달 주위를 돌고있는 "자유로운 귀환"궤도를 비행 할 것이다 다시 지구로.
NASA는 아르테미스 3 임무 - 세번째 SLS / 오리온 비행 -은 2024 년에 발사 준비가 될 수 있으며, 가까운 미니 우주 정거장과 랑데뷰 할 수있을 것이라고 NASA는 지시했다. 달은 게이트웨이라고 불렀다. 상업적으로 지어진 달 착륙선이 우주 비행사를 달 표면으로 운반하기를 기다리고있을 수도 있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