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스예영... 좀비졍.. ^^ 결혼축하~~~~
--------------------- [원본 메세지] ---------------------
톱 뮤지션인 신해철(34)이 한국 최고의 깜짝 이벤트로 극비 결혼식을 치른다.
이번 주말 또는 다음 주말 신해철은 일본에서 미스 뉴욕 진 출신의 윤모(25) 씨와 극비 결혼식을 치르고, 이 자리에 최고의 뮤지션 서태지(30)가 결혼식 증인으로 서기로 했다.
극소수 가족을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철저하게 비밀로 한 채 결혼식을 치른 다음 신해철은 이 사실을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SBS FM <신해철의 고스트스테이션>(매일 새벽 2~3시)를 통해 팬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신해철과 결혼식을 치를 윤 모 씨는 96년 미스 뉴욕 진 출신으로, 서울원촌중_세화여고를 거쳐 미국의 명문 여대인 스미스대를 졸업했다. 그는일본 도쿄에서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다니는 등 미국과 일본 등지에서 성장한 특이한 이력을 갖고 있다.
서울에서 기업체를 경영하고 있는 아버지와 어머니 장 모 씨는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고, 피앙세 윤 모 씨는 졸업 후 근무했던 세계적인 금융회사 골드먼삭스의 일본 지사에서 작년에 퇴직한 뒤 결혼 준비를 했다.
신해철과 윤 모 씨는 2년여 전 신해철이 음악 작업을 위해 미국에 갔을때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사랑을 가꿔왔다.
국내 유명 연예인 또는 아티스트가 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자신의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알리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평소 독특하고 뚜렷한 가치관과 음악 세계를 지킨 신해철만이 계획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인셈이다.
특히 이 자리에서 국내 최고의 뮤지션으로 꼽히는 서태지와 신해철이 만나 축복한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신해철은 얼마 전에도 일본을 방문해서태지와 만나는 등 선후배 관계를 떠나 각별한 우의를 지키고 있다.
신해철은 서강대 재학 중이던 88년 그룹 무한궤도로 대학가요제에 출전, 대상을 받아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룹 넥스트와 모노크롬, 비트겐슈타인 등의 그룹을 결성해 활동했다. 그는 최근 첫 베스트 앨범 를 발표하고 9월 1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가졌다
==================================================================
드디어 영숙이언니의 정체가 밝혀지겠군-_-;;
여튼 축하하긴 하는디 훔냐
고스에서 언제 그 얘기 할건지 궁금하네그려
근데 울 카페에 고스식구 몇있는지 궁금하네용
고스식구 있으면 손좀 들어보세욧!!
카페 게시글
사람사는 이야기
Re:(*__) 신해철 결혼한답니당 웁스...이럴수가
김병운
추천 0
조회 112
02.09.28 17:53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