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랜드 일주 명상여행', 신청 마감 안내 -
안녕하세요. 아침편지여행 대표아침지기 백기환입니다.
유럽 여행의 최적기, 5월에 떠나는 '포랜드 일주 명상여행'이 곧 마감됩니다. 유럽 문명의 꽃이라 할 수 있는 4개의 나라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아이슬란드)로 떠납니다. 그동안 열심히 살아온 자신에게 그리고 사랑하는 그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잊을 수 없는 선물과 같은 여행이 될 것입니다.
최근 아이슬란드의 화산 폭발로 노심초사했으나 현지 상황을 파악하니, 여행 진행에 지장이 없다 합니다. 참으로 다행입니다.
이번 여행의 첫 시작은 영국 런던입니다. 지구상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언어와 의회 민주주의, 산업혁명 등 현대 인류의 생활 곳곳에 스며있는 문화와 문명의 기초를 만들어 낸 나라의 수도. 지금도 수많은 예술가와 문학가, 전쟁영웅, 정치 지도자의 미담과 사연이 구석구석 배어 있는 웨스트민스터, 빅벤, 트래펄가 광장, 세인트폴 대성당, 영국박물관 등 서구 문명의 오리진(Origin)을 찾아 떠납니다.
인류 고대 문명의 신비를 담은 스톤헨지에서의 산책과 명상, 더불어 세계적인 대학도시 옥스포드를 둘러보고, 스트랫퍼드어폰에이번에서 셰익스피어의 생가에 들러 세계적인 대문호의 자취를 느껴볼 것입니다. 이어 워즈워드가 머물렀던 호수 지방 윈드미어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북쪽으로 달려 스코틀랜드에 이르게 되면, 오랜 풍파를 견뎌 온 에든버러성에서 시간 여행을 떠나보고, 중세 건물로 줄 선 거리 로열마일을 자유롭게 거닐고, 칼튼 힐에 올라 세월의 품격을 갖춘 고풍스러운 도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의 도시 글래스고의 대성당과 켈빈그로브 박물관에서 다양한 명작들을 감상하는 시간도 있습니다.
다음은 바다를 건너 또 하나의 섬 아일랜드로 넘어갑니다. 700년간 영국의 지배를 받았으나, 끈질기게 독립을 쟁취하여 이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국민소득을 이뤄낸 그들의 이야기가 우리에게 주는 울림이 작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친절하기로 유명한 '아이리시'들의 미소와 무수한 더블린 지성을 배출한 트리니티 대학을 둘러보는 품격있는 시간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침내 아이슬란드에 도착하게 되면, 물과 불과 얼음으로 이루어진 땅, 세상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경이로운 풍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때로는 장엄하게 쏟아지는 폭포를 바라보며, 때로는 이끼가 지평선까지 펼쳐진 들판에서 그동안 열심히 살아온 자신을 위로하는 치유와 명상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번 여행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생의 버킷리스트이자 꿈에 그리던 여행지에서 나만을 위한 휴식과 명상, 좋은 만남과 아름다운 추억, 새로운 꿈을 만날 수 있는 '2024 포랜드일주 명상여행'에 아침편지 가족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에서...
'2024 포랜드일주 명상여행' 참여하기
'하토마이 테라피' 기본과정(2기) 신청하기
'몸요가 마음요가' 신청하기
'싱잉볼 힐링스테이' 신청하기
옹달샘 '느림보(步) 명상 여행' 신청하기
'충주시 초,중,고 장학사업 설명회'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