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인분이 쓰신 글 대신 올립니다⭐️
원베드 콘도 전체렌트가 11월부터 가능합니다. 역에서 2-3분거리에 있고 에글링턴 도서실이 붙어있습니다.
공부하다가 집에 와서 밥 먹고 가도 되고요.
다 아시듯이 저희 건물 바로 길 건너 영 앤 에글링턴 샤퍼스 드럭마트가 있고 옆에는 달라마, 같은 건물엔 Scotia bank, 그 밖에 모든 은행, 큰 체인 슈퍼마켓 3개도 근처에 있고 작은 중국인 야채가게, 겔러리아 슈퍼마켓도 있습니다.
온갖 레스토랑이 즐비하여서 골구루 다 즐길 수 있고 로컬커피샾부터 스벅, 팀홀튼, 아로마 커피솦이 다 근처에 있습니다.
특히, 다른 지역과 달리 밤에도 아주 안전하고 영 스트리트 옆이지만 저희 집은 영 반대편으로 바라보고 있어 아주 조용합니다.
건물내 3층에 운동할 수 있는 짐있고, 바베큐 할 수 있는 편의시설 있습니다.
1층 로비에는 큰 회의테이블과 소파들이 있어서 미팅 하기도 좋아요.
주차장은 없지만 같은 건물내에 public parking lot이 있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는 집안 내부에 있고 기본적인 것 (냉장고, 오븐,전자렌지, 그릇,냄비)과 가구 구비되어있습니다.
2명이 거주하실 수 있게 거실에 침대도 있습니다.
렌트비 ($2200) 안에 인터넷, 가스비, 수도세 모두 포함이고, 전기세만 별도입니다. 사시는 동안은 렌트비가 절대 오르지 않을거예요. 기본적으로 1년이상 리스를 원합니다.
관심있으시면 오픈채팅 부탁드립니다!
에글링턴 1bed 렌트
https://open.kakao.com/o/sZyivULg
오른쪽의 흰색건물이 본 빌딩입니다. 그옆 오른쪽 낮은 건물이 도서관이구 왼쪽 도로가 영 스트리트입니다. 영스트릿트 건너면 바로 샤퍼스, 달라마있습니다.
방과 거실의 뷰는 저층의 하우스 마을쪽이라 답답함이 없이 아주 시원합니다.
모두 서향이고 옆집 발코니가 보이지않습니다.
방의 모습인데 미니냉장고는 현재 없습니다.
거실입니다. 더블침대입니다. 지금은 화분이 없고 부엌쪽으로 침대 가림막이 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