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제네시스 G80 입니다
회원님께서 90년대 차량보다 오디오 소리가 못할정도로 심각하다며 찿아 주셨습니다
기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G80 기본 오디오 환경은 전면스피커 4개와 후면스피커 2개로 위치해 있으며
후면에 위치한 스피커는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 조차 없어 라디오 조차 듣기 힘든 환경입니다 ㅠㅠ
저희는 이런 문제점을 코엑셜 타입의 스피커를 입력시켜 확장형 구성으로 문제점을 잡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성-
PHASS 프로그래시브 2WAY 스피커 [전면]
헤르츠 밀레 코엑셜 스피커 [후면]
제네시스 G80 회원님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스피커 8개 확장 구성을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
도어트림을 분리시키고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류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시켜 줍니다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을 일차적으로 제어하며 90% 감쇄가 됩니다
전면에 인스톨 일본 PHASS 사의 프로그래시브 스피커 입니다
가성비 기준으로 현재 탑입니다
설계자 구로고치상은 2.8옴 환경으로 스피커를 제작하였고..
완전히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를 하여 단순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풍부한 구동력을 구현시킬 수 있습니다 !!
스피커를 작아주는 어댑터는 필란드산 자작나무 소재로 본 환경에 맞추어 제작을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래시브 미드스피커를 안착시켜 줍니다 !!
단순한 스피커 교체로 소리의 차이를 크게 체감할 수 있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고출력 고가의 스피커를 고객들에게 권유하는데..
소비자는 어떤 스피커의 브랜드가 되었던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된 제품인지
공부하시고 신중하게 제품 선택을 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
프로그래시브 트위터는 감도가 93db 매우 높습니다
일반 1인치 실크돔 트위터보다 하우징 사이즈가 크며..
직진할려는 성향이 강하여 먹먹했던 음색들을 클리어하게 변화시켜 줍니다 !!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드리며 저희는 내장재 탈부착 과정에 있어~
핀이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100% 교체를 하여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패턴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
제네시스의 미드우퍼 포지션의 밸런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모든 회원님들이 지금과 같은 구성으로 서브우퍼를 장착한듯 라우드한 느낌을 받으세요 !!
G80 기본 오디오 옵션은 미드레인지 구성이 없고 트위터만 있는데..
거기에 위치가 도어트림 해당되어 더욱이 감도가 좋은 스피커가를 탑재해야 합니다 !!
전면 스피커 교체작업이 끝이나고..
뒷 도어도 동일한 방진 시공이 진행되고 ~
리어스피커는 독일 헤르츠 밀레의 코엑셜 타입으로 안착을 시켜줍니다 !!
현실상 에프터마켓 오디오 회사에서 코엑셜 스피커의 기술개발이 거의 없어..
헤르츠 프리미엄 밀레 제품으로 고집을 하며 뒤에서 재생이 불가능 했던~
고역을 재생시켜 주는데 그 이유를 살펴보면??
더스트캡 위치한 홀에 고음용 스피커가 함께 탑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그냥.. G80 기본 오디오 옵션의 차량에는 꼭 필요한 사양입니다
뒷 도어트림까지 조립이 완료되고..^^
음악을 들어보면서 제네시스 G80 회원님의 반응은 드라마틱합니다 ㅋㅋ
확실하게 부족함을 느끼고 있는 소리들이 개선되며 대부분 회원님들이 오디오 관심이 없는 분들로..
스피커를 튜닝하는 개념이 아니라 꼭 필요한 옵션이라고 생각하시며 작업을 맡겨주시고 계십니다 !!
눈내리던 어느날
첫댓글 소리 좋네요.. 집사람차도 바꿔주고 싶은데...ㅎ
만만치가 않군요...
소리업글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