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증빙서류
- 해당자에 한함
개인 : 주민등록증 / 복지카드 / 장애인증명서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 한부모가정증명서 / 국가유공자증명 서류 등 택 1 서류 증빙
단체 : 고유번호증 / 비영리민간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등 택 1 서류증빙
- 필수 서류
개인 : 접수(A/S)신청서
단체 : 협조공문서, 접수(A/S)신청서
- 증빙서류 첨부가 어려운 경우 보급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장애인단체·기관에서 추천하는 (본인 의사가 어려운 특수 경우)대상자의 경우에는 대리 접수 신청 가능.
6. 서비스 대상자 심사 및 선정
- 간편 심사과정을 통해 상시 선정
- 서비스 선정 통보는 상시(접수 후 2일 이내) 안내
7. 서비스 장소 및 방법 : 사무실 내방 및 방문 수리
8. 서비스 내용 :
- 하드웨어 수리(업그레이드 포함) 및 점검
- 소프트웨어 정리
- 각종 OA프로그램 및 필요 프로그램 설치
- 작업환경 최적화
- 윈도우 7 서비스 종료에 따른 윈도우 10 변경 설치 등
- 기타 신청자 요구사항 반영 등
9. 서비스 비용 부담 :
- (필요시)부품비, 택배비는 개별부담
- 수리비 5천원(후원)
- 최소 비용 견적 작업
- 듀얼코어 이하 사양 컴퓨터는 환경에따라 작업이 어려울 수 있음.
10. 서비스 제외
- 서비스 대상자가 아닐 경우
- 부품 비용이 지불되지 않을 경우(본 서비스는 부품비, 택배비는 개별 부담입니다)
11. 기타사항
- 문의 062-268-9182 / 담당자 윤석
- 제품 수리 일정은 내부 일정과 조율하며 진행합니다.
- 수리과정에서 문제가 발생시 센터에서 책임을 집니다.
- 수리과정을 제외한 문제가 발생시 센터의 책임이 없습니다.
- 사업 참여자는 필수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야 합니다.
#안내 #공고 #장애인문화관광센터 #장애인행복PC수리지원사업 #행복을잇다 #컴퓨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