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가입한 "오이시"입니다. 가입한 기념으로 허섭한 후기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일식을 좋아하는데 사자왕님의 후기를 보고 지난 일요일 덴후쿠에 다녀왔습니다.
와이프랑 초등 6학년 딸아이...저랑 3명 갔다왔는데 가격이 비싼 편이네요(69,000원 먹음).
그 동안 메가마트 남천점 안에 있는 회전초밥집을 자주 갔었는데 거기보다 초밥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맛은 메가마트보다 못한 듯하고 가격은 거의 비슷하거나 조금 싼 듯 합니다.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용량을 초과해서 더 못 올리겠네요. 사진올리는 법 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첫댓글 카페에서 모임도 한번 했던곳입니다..찬바람불면 또 가고 싶군요.. 계속 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 그 후에 부평동에 있는 "참치병장"이란 참치 전문점에도 갔었는데 디카가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1인분에 40000원자리 먹었는데 괜찮네요. 다음에 또 갈 예정인데 사진 찍어서 올려야겠습니다.
이곳 가격이 그나마 다른 곳보다 쌌었는데 부가세가 붙기 시작하니 아쉽더군요. 회전초밥 식당에서 배부르게 먹을려면 부담이 많이 된답니다. 회전대의 음식보다 좋아 하는 메뉴를 고른 후 주문해서 먹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사자왕님께서 용호동 근처에 사시는 듯 한데... 메가마트 내의 회전 초밥집을 이용해 보시지 않으셨는지요? 저는 메가마트가 나은 것 같던데... 혹시 가보셨다면 비교해서 평을 들었으면 합니다.
메가마트는 자주 들르긴 해도 시끄럽거나 번잡스러운 곳에서 식사하는 것을 싫어 해서 한 번도 먹어 본 적이 없습니다만 우리 회원들이 올린 글에서 괜찮다는 평을 본 것 같기도 합니다.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