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슬링거
더블파이어 20 - 대쉬 10 - 퀵모션 20 찍으면 스킬포인트 11 남잖아요
써머솔트킥 하고 스트레이트 중에 어떤걸 찍을까요???
첫댓글 건슬링어의 더블파이어는 1인공격이죠.솔트킥의 경우 다수공격이기때문에 많은 몹에 둘러쌓였을경우 솔트킥만큼 유용한게 없지요 ㅎㅎ
스트레이트는 인파이터 위주의 스킬인 것 같습니다 ㅎ
좀더 효율적이고 다수의적을 공격할수있다는 점에서 써머 강추!!!!!!!!!!!!!!!!!!!!!!!!!!!!!!!!乃
라고생각하고 써머11찍었더니 댐지 50정도뜨더라 ㅋㅋㅋㅋㅋ
총끼고하면 데미지 훨씬줄어요;; 맨주먹이나 너클끼고해보세요 데미지 더 많이떠요;;
↑ 윗님 저는 100넘게뜨던데요? 공노목도 착용안한 케릭터 이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건슬링어의 더블파이어는 1인공격이죠.솔트킥의 경우 다수공격이기때문에 많은 몹에 둘러쌓였을경우 솔트킥만큼 유용한게 없지요 ㅎㅎ
스트레이트는 인파이터 위주의 스킬인 것 같습니다 ㅎ
좀더 효율적이고 다수의적을 공격할수있다는 점에서 써머 강추!!!!!!!!!!!!!!!!!!!!!!!!!!!!!!!!乃
라고생각하고 써머11찍었더니 댐지 50정도뜨더라 ㅋㅋㅋㅋㅋ
총끼고하면 데미지 훨씬줄어요;; 맨주먹이나 너클끼고해보세요 데미지 더 많이떠요;;
↑ 윗님 저는 100넘게뜨던데요? 공노목도 착용안한 케릭터 이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