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노틸러스호 건슬링거 솔트킥 vs 스트레이트
[메데르]마법좀함 추천 0 조회 510 07.12.22 16:5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2.22 17:47

    첫댓글 건슬링어의 더블파이어는 1인공격이죠.솔트킥의 경우 다수공격이기때문에 많은 몹에 둘러쌓였을경우 솔트킥만큼 유용한게 없지요 ㅎㅎ

  • 스트레이트는 인파이터 위주의 스킬인 것 같습니다 ㅎ

  • 07.12.22 20:11

    좀더 효율적이고 다수의적을 공격할수있다는 점에서 써머 강추!!!!!!!!!!!!!!!!!!!!!!!!!!!!!!!!乃

  • 라고생각하고 써머11찍었더니 댐지 50정도뜨더라 ㅋㅋㅋㅋㅋ

  • 07.12.24 07:25

    총끼고하면 데미지 훨씬줄어요;; 맨주먹이나 너클끼고해보세요 데미지 더 많이떠요;;

  • 07.12.23 09:54

    ↑ 윗님 저는 100넘게뜨던데요? 공노목도 착용안한 케릭터 이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