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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공자는 여기 카페에서 수차례 게시글로 쓴바 있듯이 더욱 더 단호하게 말하는데,
이번 코로나19의 확진자 확산은 중국 봉쇄를 하지 않아서 확산된게 아니라,
그들 자신들이 코로나19균이라고 불러도 전혀 틀리지 않는 이들 신천지 마귀들을
문정권이 제대로 통제하지 못했다는 것이다.바로 방심과 안이한 대책이 이번
코로나 사변,난동,확산의 결론이라고 보면 틀림없다.이것외에 다른 소리는 다 개소리다.
신천지에 대해 단호하게 대처못하고 샌님처럼 대처한게 더 큰화를 불러 일으켰다는 것이다.
이점이 문재인에게 책임이 있다면 반드시 책임져야 할 부분으로 보고,어떻게든
이번 선거결과로 반영되리라 본다 ^!^
그리구 TK 이노마들에게는 참으로 안됐지만,
바로 이 수꼴성지 애들이 지난 수십년간,여기
남됴션에서 반민주
수구 꼴똥짓만 되풀이
하더니 그 인과응보가
바로 신천지=코로나19 마귀를
만나 텐쥬지옥으로 변했다는 것이다.
결국 언젠가는 반드시,반드시 꼭
이또한 다 지나가겠지만,제발지발
다,다,지나가거들랑 이제는 제발지발
수구꼴똥짓은 그만하구 제정신들 차리구
살아들 가거래이~~개버릇 못버리구 그래도
또 계속 지속 수구꼴똥짓을 되풀이하면 더 큰
텐쥬가 기다리고 있다는 걸 명심하구 제발지발
제정신들 차리구들 살거라~~~ ^0^ ^0^ ^0^ ^0^
**텐쥬(天誅)란 왜구식 한자어로 천벌을 의미하는데,특히,
역사적으로는 1854년 미일화친조약(가나가와조약)이후,
존왕 양이파가 개국파를 살인,처단, 징벌을 가할때
쓰는 용어다.예컨대 도사한시 다케치 한페이타의
지시에 따라서 살인귀 오카다 이조는 개국파
막부관리들을 많이 암살했는데,이에
동료들은「텐쥬의 명인」이라고
하면서 사람들은 입을 모아
이조를 칭찬했다.
[파공자주]파공자가 텐쥬(天誅)라는 왜구식 한자어를 차용한 이유에 대해
그 뉘앙스를 설명키 위해 보충설명주를 단다.왜구들에게도 남됴션
한자어와 같은 의미로 천벌(天罰=텐바츠, divine judgment)이라는,바로
신을 비롯한 초자연적 존재가 종교적 이유로 내리는 심판의 뜻으로 똑같이
쓰는 단어가 있는데,이 텐쥬는 텐바츠와는 달리 신(=또는 하느님,초자연적존재)을
대신해서 내가 벌을 내린다는 뜻이 더 강하게 담겨있고 그런뜻으로 쓴다.따라서
막부말기에 존왕양이파들이 막부개국파를 암살할 때,자신들이 신을 대신해서
천벌을 개국파들에게 내린다는 것이다.거의 비슷한 이유로 바로 신천지애들이
수꼴성지에 코로나19를 퍼뜨리며 신을 대신해서 TK에 천벌을 내렸다는 의미로
나호빵이 이 텐쥬(天誅)라는 왜구식 한자어를 차용해서 쓴 것이다.
다시,요약한다면,
천주(텐쥬)나 천벌(텐바츠)이나 모두 천벌을 뜻하기는 마찬가지나,천벌은 종교적인
함의를 띄고 신이 직접 불경자에게 징벌을 내리는 거라면,천주는 정치적인 함의를 띄고,
나,또는 특정파당,집단이 신을 대신해서 징벌을 내린다는 뉘앙스의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다만 왜구천주와 남됴션 신천지 천주의 다른 점은 바로 신천지 이 놈들은 신을 대신하기 보다는
이 신천지 이놈들 자신들이 마귀졸개들이거나 바로 자신들이 마귀로서 텐쥬를 한다는 것이다 ^!^ ^!^ ^!^
**[파공자 군말]왜구들 막부말기에 대해서 좀 안다는 분들도 그 유명한 8.18정변에 대해서는
안다니 소리를 해도,이 8.18정변이 있기 전후로 텐쥬구미(천주조天誅組)변이 있었다는 것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이를 위해 좋은 자료가 있어서 특별히 덤으로 싣는다.왜구들
막부말기에 대해서 관심 없으신 분들은 아얘 처음부터 읽지들 마시기 바랍니다.읽어도
무슨 암호문처럼 하나도 이해 안되실 터이니 절대,절대,절대로 읽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간곡히 일러드렸는데도 읽고 후회하시는 분 파공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파공자가 아래 글만큼의 설명적 주석을 달아 드릴 수도 있지만,그리해도 이해 안되기는
마찬가지일 터이니 주석적 설명다는 것, 또한 별무효과로 보고 생략합니다.^!^ ^!^ ^!^
텐츄구미(天誅組)의 변(變) - 1863년
출처 : 이와시로 타쿠지 <막부말기의 사회>
분큐 2년(文久2年, 1862년) 12월에 고메이(孝明) 천황은 양이(攘夷)의 칙령을 쇼군(將軍)인
도쿠가와 이에모치(德川家茂)에게 내렸다.
이에 이에모치는 양이의 책략에 대해서는 내년 3월에 상경시 회답을 하겠다고 응답했다.
분큐 3년(1863년) 3월에 이에모치는 쿄토로
상경하여 막부가 존양파(尊攘派)의 위력에 굽히는 형태로, 5월 10일을 기해 양이를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막부는 기한을 정하고 통상조약의 파기에 대해 각 외국과의 협상을 개시한 후 각 번에
대해서는 해상의 방어를 강화하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존양파가 주도한 초슈번(長州藩)은 이를 확대해석하여 5월 10일에 시모노세키
해협을 통과하는 미국선박을 포격하여 <양이>를 시행했다.
이 무력행사는 급진적인 양이파 공경(公卿)이던 시종벼슬의 나카야마 타다미츠(中忠光)가
초슈번에 초대되어 참가함으로 인한 것으로,
타다미츠가 쿄토에서 떠나올 때 도사번(土佐藩)의 탈번(脫藩)무사였던 요시무라
토라타로(吉村虎太郎)가 가담했었다. 초슈번은 이어,
프랑스, 네덜란드 선박을 포격하여 조정에서 양이실행을 잘 한다는 칭찬을 받았다.
하지만 6월에 접어들어 미국과 프랑스 함대에 의한 보복공격에 초슈번은 패배하여,
7월에 나카야마 타다미츠는 쿄토로 송환되어 근신
처분을 받은 후 시종자리도 잃고 말았다. 8월 13일에 고메이 천황이 다시 진무(神武)
천황릉 참배와 더불어 양이친정(攘夷親征)의
칙령을 발표했다. 이 칙령을 부추긴 것은 초슈번과 내통한 산조 사네토미(三条実美)
같은 양이파 공경이었다.
요시무라 토라타로는 마쓰모토 케이도(松本奎堂), 후지모토 텟세키(藤本鉄石),
이케 쿠라타(池内蔵太)등 양이파 낭사들과 함께
고메이 천황의 황릉 참배길의 첫 목적지인 야마토국(大和國 - 현재의 나라 현)으로
넘어가기로 결정했다. 14일에 요시무라 일행은
나카야마 저택을 방문하여 타다미츠를 호코지(方廣寺)로 유인해 냈다.
타다미츠를 대장으로 삼은 후 동지 38명(그 속엔 도사 탈번낭인 18명과 구루메번
탈번낭인 8명도 포함)은 호코지를 출발하여
야마토국으로 향했다. 일행은 초슈 시모노세키로 가는 칙사로 위장하여 오사카에서
바닷길로 사카이로 향했다. 배 안에서 타다미츠 등
일행은 상투를 잘라 결의를 다졌는데, 이들의 거병준비를 위해 아와지의 대주지로
근황파(勤皇家)인 고토 료자에몬(古東領左衛門)은
재산을 모두 처분하여 군자금을 제공했다.
8월 15일에 사카이에 도착한 일행(일명 텐츄구미, 天誅 - 천벌을 의미, 組는 조직을 의미)은
다음날인 16일 새벽에 다카노 가도를
통하는 카와치를 목표로 산 속에 들어갔다. 텐츄구미는 요시무라를 군사로 하여
사야마번(狭山藩)의 진영으로 보내 선대 번주로서
은거중이던 호조 우지요시(北条氏燕)와 만나려 했다.
하지만 우지요시는 병환중이라 면담하지 못하여, 대신 가로(家老)였던 아사히나
누이도노가 응대했다. 타다미츠는 아사히나에게
사야마번도 출진하여 의거에 참가하자고 재촉했다. 이에 고민한 사야마번은
어쩔수 없이 텐츄구미에게 총 등, 무기류를 제공한 후
천황친정의 깃발에 가담하겠다고 회답했다.
텐츄구미는 시모다테번(下館藩)의 시라기 진영에도 사자를 보내 총기류 등을
제공받았다. 텐츄구미는 천황을 상징하는 국화문장을
그려넣은 깃발과 <七生賊滅天後照覧>이라 크게 쓰여진 깃발을 만들어 사기를 북돋웠다.
17일에 텐츄구미는 후지모토 텟세키와 합류해
야마토국으로 향했다.
막부 직할지인 고조(五條)에 도착한 텐츄구미는 대관소(代官所, 관청)를 습격하기로
결정하여 대관소를 포위하고 대관인 스즈키
겐나이에게 항복을 요구했다. 공포를 쏘면서 위협하며 요시무라가 이끄는 창병들이
뒷문으로 돌입하자 약 30명 정도의 관병들은
패하여 스즈키는 살해당했다. 텐츄구미는 대관소에 불을 지른 후 사쿠라이지(櫻井寺)를
본진으로 결정했다.
18일에 텐츄구미는 스즈키 겐나이를 효수한 후, 고조를 천황직할지로 칭했다.
그리고 연공을 반감하겠다고 선언하면서 인근 번들을
끌어들이는데 앞장섰다. 한편 텐츄구미의 거병소식을 전해들은 산조 사네토미는
자중을 요구하는 사신을 사자로 보냈다. 한편
야마토에서 텐츄구미가 거병한 직후 쿄토의 사정은 확 바뀌어 있었다.
아이즈번(會津藩), 사츠마번(薩摩藩)과 뜻을 같이 한 황족 나카가와노미야(中川宮)가
존양파의 배제에 나서 고메이 천황을 움직여
정변을 일으켰다. 이로 인해 고메이 천황의 야마토 방문연기 및 산조 사네토미 등
양이공경파의 입궐금지, 초슈번의 경호해임 등이
결정되었다.
이러한 결정은 아이즈 번 등, 각 번에 통보되어 궁에서 쫓겨난 초슈번의
무사들 사이에서 일촉측발의 사태가 되었다. 결국 초슈번은
무력충돌을 피하며 후퇴해 양이공경들은 관직을 박탈당하고 실각했다.
이에 조정의 실권은 고부갓타이파(公武合體派, 공무합체, 천황및
공경귀족조정과 막부가 손잡는 것을 의미함)가 잡게되었다.
쿄토에서 정변이 일어나 양이파가 제거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텐츄구미는 폭도로 지정되어 토벌명령이 내려질 것이 자명했다.
타다미츠는 회의 끝에 본진을 보다 견고한 요새지인 텐노츠지로
이동하기로 결정하여 20일에 본진을 옮겼다. 요시무라는 존왕파의
모병에 나서 960명을 모집했다.
텐츄구미는 총과 대포 몇 문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장비는 빈약했다.
그리고 모병자들도 반은 협박에 의해 모집되었기에 텐츄구미의
지시가 잘 먹히지 않았다. 또 몇 명은 텐츄구미의 작전에 항의하다가
참수당하기도 할 정도로 어수선했다. 먼저 텐츄구미에 순종했던
다카토리번(高取藩)은 태도를 바꾸어 병량 차출을 거부했기 때문에
텐츄구미는 다카토리번을 공격하기로 결정했다.
25일에 타다미츠가 이끄는 본대가 다카토리로 향하자, 요시무라는
별동대로 뒤에 따랐다. 텐츄구미의 출발을 알아차린 다카토리번은
방어를 강화했다. 천 여명의 텐츄구미에 비해 2만 5천석의 작은 번인
다카토리번의 병력은 200명 정도였지만 지형에 숙달되어서
26일 새벽에 좁은 산길로 진군하던 텐츄구미를 습격했다.
오합지졸이던 텐츄구미는 큰 혼란을 일으켰는데 타다미츠는 이를
수습할 능력이 없었다. 텐츄구미는 고조로 퇴각했는데 요시무라는
결사대를 편성해 야습을 시도하여 26일 밤에 다카토리번의 척후와
교전도중 아군의 오발로 요시무라가 부상당하고 말았다. 결사대도
결국 퇴각하여 텐노츠지의 본진으로 돌아갔다.
타다미츠는 키슈에서 바닷길로 이동하여 시코쿠, 큐슈에서 모병하는
것을 제안했지만 요시무라 등 부하들은 이를 따르지 않아 결국
타다미츠는 요시무라와 갈라서 별동대가 되었다. 이러자 텐츄구미에
가담했던 번사들 및 무사들의 탈주가 잇달았다. 한편 막부는
텐츄구미의 토벌령을 내려 조정에서 9월 1일에 이를 인정하는 칙서를 내렸다.
9월 5일에 타다미츠는 요시무라와 재합류하여 텐노츠지로 향했다.
그러나 막부의 명령을 받은 각 번들이 움직여 6일에 키슈번의
병력이 진군해오자 텐츄구미는 민가에 불을 지르며 난동을 부렸다.
7일에 텐츄구미의 선봉이 교전하다가 패하여 고조로 달아났는데
형세가 불리해진 텐츄구미는 오사카 방면으로 후퇴하기로 결정했다.
8일에 막부군은 총공격을 10일로 정하고 14,000명의 병력으로 진압에 나섰다.
이미 통솔력을 상실한 타다미츠의 명령이 엇갈리면서
텐츄구미의 병사들은 좌충우돌하다가 사기가 저하되었다.
14일에 막부군이 텐노츠지를 공격하자 요시무라는 본진을 버리고 달아났다.
배반자와 이탈자가 속출하자 19일에 타다미츠는 텐츄구미의 해산을 명령했다.
텐츄구미의 잔당들은 산 속에 숨어 탈출을 시도했지만 중상을 입은
요시무라는 낙오되어 사망했고, 24일에 후지모토 텟세키도 전사,
마쓰모토 케이도는 자결했다. 타다미츠는 어렵사리 포위망을 뚫고
탈출에 성공해 27일에 오사카에 도착해 초슈번저에 잠입했다.
타다미츠는 초슈로 달아나 시모노세키에 숨었지만 결국 11월에 붙잡혀 교살당했다.
사건 후인 10월에는 히라노 쿠니토미(平野国臣)가 다지마국 이쿠노에서
대관소를 습격하는 반란을 일으켰지만 이 역시 막부군에게
진압당했다.
출처 : 이와시로 타쿠지 <막부말기의 사회>
아래 글속에 호빵이 파공자로 그대로 둔다.
여기 카페에다 수차례 호빵이 썼듯이,
개천지 =코로나 19균 =신천지는
여기 남됴션에서,단 한놈도
남기지 않고 모두 하나도
남김없이 깨끗이 완전
깡그리 모조리 멸종
시켜야 한다는
것인데,
추가로,
개천지=신천지
=코로나19균들을
쉴드(보호)하거나,
감싸고 도는 놈들은
똥 구데기 미똥당이든,
조중동 기레기든,그 누구든
간에 예외없이 단한놈도 남김없이
신천지 개들처럼 남김없이 깨끗이 깡그리
모조리 멸종시켜야 한다는 것이다.이길만이
여기 남됴션 중생들이 이번 신천지 코로나 마귀를
물리치고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일 것이다.^!^ ^!^ ^!^
그리구 TK
이노마들에게는
참으로 안됐지만,
바로 이 수꼴성지
애들이 지난 수십년간,
여기 남됴션에서 반민주
수구 꼴똥짓만 되풀이 하더니
그 인과응보가 바로 신천지=코로나19
마귀를 만나 텐쥬지옥으로 변했다는 것이다.
물론 언젠가는 반드시,반드시 꼭
이또한 다 지나가겠지만,제발지발
다,다,지나가거들랑 이제는 제발지발
수구꼴똥짓은 그만하구 제정신들 차리구
살아들 가거래이~~개버릇 못버리구 그래도
또 계속 지속 수구꼴똥짓을 되풀이하면 더 큰
텐쥬가 기다리고 있다는 걸 명심하구 제발지발
제정신들 차리구들 살거라~~~ ^0^ ^0^ ^0^ ^0^
**텐쥬(天誅)란 왜구식 한자어로 천벌을 의미하는데,특히,
역사적으로는 1854년 미일화친조약(가나가와조약)이후,
존왕 양이파가 개국파를 살인,처단, 징벌을 가할때
쓰는 용어다.예컨대 도사한시 다케치 한페이타의
지시에 따라서 살인귀 오카다 이조는 개국파
막부관리들을 많이 암살했는데,이에
동료들은「텐쥬의 명인」이라고
하면서 사람들은 입을 모아
이조를 칭찬했다.
[호빵님 특별주]
호빵님이 텐쥬(天誅)라는
왜구식 한자어를 차용한 이유에 대해
그 뉘앙스를 설명키 위해 보충설명주를 단다.
왜구들에게도 남됴션 한자어와 같은 의미로 천벌
(天罰=텐바츠, divine judgment)이라는,바로 신을 비롯한
초자연적 존재가 종교적 이유로 내리는 심판의 뜻으로 똑같이
쓰는 단어가 있는데,이 텐쥬는 텐바츠와는 달리 신(=또는 하느님,
초자연적존재)을 대신해서 내가 벌을 내린다는 뜻이 더 강하게 담겨있고
그런뜻으로 쓴다.따라서 막부말기에 존왕양이파들이 막부개국파를 암살할 때,
자신들이 신을 대신해서 천벌을 개국파들에게 내린다는 것이다.거의 비슷한 이유로
바로 신천지애들이 수꼴성지에 코로나19를 퍼뜨리며 신을 대신해서 TK에 천벌을 내렸다는 의미로
나호빵이 이 텐쥬(天誅)라는 왜구식 한자어를 차용해서 쓴 것이다.이렇게 TK가 텐쥬지옥이 됐다는 것이다.
다시,요약한다면,천주(텐쥬)나 천벌(텐바츠)이나 모두 천벌을 뜻하기는 마찬가지나,천벌은 종교적인
함의를 띄고 신이 직접 불경자에게 징벌을 내리는 거라면,천주는 정치적인 함의를 띄고,
나,또는 특정파당,집단이 신을 대신해서 징벌을 내린다는 뉘앙스의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다만 왜구천주와 남됴션 신천지 천주의 다른 점은 바로 신천지 이 놈들은
신을 대신하기 보다는 이 신천지 이놈들 자신들이 마귀졸개들이거나 바로
자신들이 코로나19 마귀로서 TK에 텐쥬를 한다는 것이다 ^!^ ^!^ ^!^
상기 게시글 지문속에 미똥당 구데기와 조중동 기레기는 언급했는데,
개검 쓰레기들이 나는 왜 빼놓고 언급 안해주세요 하는 아우성이
바로 나 호빵 귀에 들려오길래, 이 개검애들이 서운해 할까봐
나호빵이 단호히 한마디 해주는데,불감청이면 고소원이라고
이번에 개검들은 신천지,이 개천지 소굴을 깨끗이 청소해서
그동안 미똥당과 조중동과 삼각 보로메오 매듭의 마술에
묶여 있었던 악의 끈에서 확실히 해방되기 바란다.
그러기 위해서는 신천지 이 코로나 마귀들을
여기 남됴션에서 한놈도 남김없이 깨끗이
소탕해야 함은 물론이고,그동안 새누리당
=신천지당에서 자한당,미똥당으로
이어지며 신천지 이 개천지와
미똥당의 유착관계를 낱낱이
하나도 빠짐없이 만천하에
밝혀내야 할것이다.
이길만이 바로
니놈들 개검
들이 그나마
남됴션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일
것
이
다
^!^
**요즘 몹시 바뿌고 귀한 대접받는 신천지 전문가인 변상욱이가 정확한 말을 했는데,개검들은 신천지를 조국수사하듯이만 수사하면 이놈들 죄상이 만천하에 명명백백히 흥미율율하게 드러날 것이며,이번 기회에 깨끗이 한놈도 남김없이 소탕할수 있다는 것이다 ^!^ 바로 위 문단에서 흥미율율은 원래 한자어는 흥미진진(興味津津)인데,이놈의 진(津)자와 율(律)자 한자 모양새가 비슷해서 장난한번 쳐 본것이다 ^!^ ^!^ ^!^ 바로 개독교 정통과 사이비의 차이가 바로 이 진(津)과 율(律)의 차이라고나 할까^!^(하)^!^(하)^!^(하)
실지로 나 호빵은 한자 배울때 이 진자와 율자를 엄청 헷갈려 했으며,온갖 연상을 동원해서 이 진과 율을 구별하려고 무척 애를 썼던 기억이 나네요 ^!^ ^!^ 개독교 정통과 이단을 구분하는법:교주가 자신을 재림예수로 자칭하거나 자신을 곧 하느님이라고 자칭하면 그 순간부터 이단이 됨.사이비는 이걸 증명하겠다고 성경에는 없는 소리를 증거로 갖다대거나 성경내용 자체를 개작하면 바로 사이비가 되는데,바로 성경에는 없는 개소리를 해대거나 성경을 자신들 입맛대로 개변시키면 사이비가 되는데 이걸 믿게끔 하려구 온갖 잡술을 동원한다는 점에서 정통 개독교와는 그 포교방식 술수가 차원을 달리 한다는 것이다.심지어 누구를 꼭 포교하고 싶으면 가상상황을 드라마식으로 연출해서라도 상대를 뽕가게 만든다는 것이다.이러니 이들의 마수에 누군가가 한번 걸려들면 빠져 나올 수가 없음 ^!^ ^!^ 참고로 나호빵도 이런저런 카페에서 카페활동하면서 카페닉넴으로 하나님이라는 필명을 사용하기는 했으나,나 호빵은 특정교단이나,단체를 만든 적도 없구,성경을 변개시킨 적도 없으니,나호빵은 이단,사이비 시비에 걸려들 하등의 이유가 없을 것으로 본다.그리구 나 호빵의 종교과는 개독교과는 아니구,석노인과에 조금 가깝다면 가까우나,굳이 나호빵 종교타이틀,레떼르를 붙인다면 신풍특공대(神風特攻隊: 카미가제 도꼬다이)과라고 부르는 것이 맞을 것이다. ^!^(하) ^!^(하) ^!@^(햐)
[호빵님 재밌는 여담]호빵은 10여년도 훨씬 넘게(손꼽아 헤어보니 낼모레면 20년 ^!^) 남됴션 들마보다 왜구들마를 더 마니 봤고,배우이름과 그 프로필 역시 남됴션 배우보다는 왜구배우들을 더 마니 알고 있는데,오로지 딱 이 세남자만 아직도 헷갈려요 ^!^
사지로:사토 지로:애드립을 연상하며 / 보는이를 사토지로 끌고간다.(너무 웃겨 까무라침)
이시로:이토 시로:이등박문 연상하며 / 보는이를 시하얗게 겁을준다.(셋중 나이 가장많음)
사시로:사노 시로:사시눈을 연상하며 / 보는이를 시시때때 죽여준다.(주로 악역 단골이죠)
(나의 착각이겠지만,사노상은 실지로 사시 아닐까 추정함.사노비연상 보다는사시가 낫죠)
P.S:사진도 없이 이름만 달랑 띄우는 이런 행태는 나쁜남자 코스프레야,뭬야^!^(하)^!^(하)
이제까지 쭉 안헷갈렸는데,이글 보고는 자신도 모르게 혹시나 헷갈리게 되신분, 본인책임!!
역사인물로는,성,이름 다 안 헷갈리는데,누가 아비이고 누가 자식인지,이게 헷갈리는 분들이 있는데요,
미나모토노 요리토모/미나모토노 요시토모 부자가 쬐끔 헷갈리죠!일부러 헷갈리시라고 순서 반대로함!
이 부자관계를 안헷갈려하는 방법,팁을 드리면,토요토미 히데요시와 그 아들 히데요리를 연상하면 됨!!!
끝으로 문재인이는 신천지 이 개천지들을 여기 남됴션에서
한놈도 남김없이 깨끗이 박멸,멸종시키는데 있어서,
모든 행정적,법적,공권력의 강제적 수단을 총동원
해서라도 이 코로나 19균만도 못한 놈들에게
단호한 철퇴를 내려야 할 것이다.이걸
이번에 이 신천지 개천지를 확실히
청소 못할 거라면 문재인은그만
현직에서 물러나 고향으로
돌아가서 책이나 읽으며
서생,샌님처럼 살다가
저세상으로 조용히
가려무나!!
가려무나!!
일체는 사라진다.
내존재는 구멍나고
성스러운 초조마저도
또한 역시 모두 사라진다!!
-폴 발레리 <해변의 묘지>중에서
**상기 시구속 성스러운 초조란 자신은
죽으면 어찌되나 하는 초조를 말하는 것임^!^
호빵님,사라진다는데 도대체 어디로 사라지나요^!^
태어나지도 않고 사라지지도 않는 그곳으로 사라진단다^!^
호빵님,태어나지도 않고 사라지지도 않는 곳은 도대체 어딘가요^!^
그곳은 석노인도 수총각도 공꼰대도 소옹도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란다^!^
나몰라,아몰라,아몰랑,며느리도 모르고 아래 정화언니,옥희누나,모두 몰라,몰라^!^
[여담]
이번 코로나사변(사태가 아니라 사변이라는 용어가 더 적절해 보인다 ^!^)을 보노라면,
이게 석노인(석가모니)이 말한 인연법에서 한치도 벗어나지를 않는구나!!
코로나19라는 균씨앗(因)이 남됴션에 들어와서
개천지=신천지라는 연(緣)을 만나니
수꼴성지가
한순간에
개꼴
개토
텐쥬
지옥
이 되었는데,이 또한 세월따라 인연따라 다 사라지고 지나가게 되었으나,다만 다 지나가더라도,
수꼴성지 달구벌은 그만 수꼴이라는 딱지는 떼고서 제정신 차리고 살아가거래이~~~^!^ ^!^ ^!^
[법륜꼰대말을 사족으로 덧붙입니다 ^!^]
법륜스님─인연법
[출처]법륜스님 인연법 – 建成의불교공부
인연법
고통은 아무 이유 없이 일어나는 게 아니다.
고통은 내가 지은 인연따라 일어난다.
부모로부터 시작된 것, 태중에서 시작된 것, 유아기 때 형성된 것, 어릴 때 형성된 것…..
어제부터 시작된 것, 방금 전에 시작된 것…
이렇게 수없이 많은 인연이 겹치고 겹쳐 지금 작용하는 것이다.
꼭 불교신자가 아니더라도 이 인연과보(因緣果報) 즉, 어떤 원인과 조건으로 결과가 왔다는 것을 알면 세상에 두려워할 것이 없게 된다.
돌은 물에 넣으면 가라앉고 기름은 물 위에 뜬다.
물보다 무거운 것은 가라앉고 가벼운 것은 위로 뜨는 것, 이것이 자연의 이치다.
콩 심으면 콩 나고 팥 심으면 팥이 나는 것,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고운 것…
이런 자연의 원리를 인연과라고 한다.
이런 인연과의 법칙인 인연법은 내가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알든 모르든, 믿든 안 믿든 상관없이 이 세상에 존재하는 하나의 법칙이다.
나쁜 짓을 해놓고 좋은 결과를 바라는 것은 인연법에 어긋난다.
콩 심어놓고 팥 나기를 바라는 것, 돌이 물에 뜨기를 바라고 기름이 물에 가라앉기를 바라는 것은 모든 인연법에 맞지 않는 어리석은 생각이다.
인연과에서 ‘인(因)’은 직접적인 원인을 말하고 ‘연(緣)’은 간접적인 원인, 조건을 말한다.
콩 씨앗이 인이라면 수분이나 흙, 거름, 햇빛, 공기 등은 연이다.
씨앗은 흙, 물, 공기 등과 만나야 싹이 트는 것처럼, 인과 연이 만나서 ‘과(果)’를 만든다.
무인무연(無因無緣)도 무과(無果)요, 유인무연(有因無緣)도 무과(無果)라 했다.
씨앗이라는 연이 없으면 아무리 좋은 씨앗이라도 싹을 틔울 수 없다.
인과 연이 화합할 때에야 비로소 과가 생긴다.
어떤 때에는 인이 더 큰 작용을 할 때가 있고, 또 연이 더 큰 작용을 할 때도 있지만, 그러나 어느 쪽이든 하나가 없다면 과는 생기지 않는다.
상기 법륜꼰대말 중에 잘못말한 부분이 있는데,바르게 바르게 고치시오!(답몰라요 ^!^ ^!^)
처음부터 법륜꼰대가 잘못말한 건지 아니면 출처자 건성이 잘못 옮긴건지 나는,몰라요 ^!^
정화 언니도 모르고,옥희누나도 모르고,시어머니,며느리 모두 몰라,몰라,몰라,,,몰라요 ^!^
**정화언니 <몰라>노래가사는 그동안 많이 들어봤으니,오늘은 옥희누나 노래로 쏩니다!!!
나는 몰라요.정말 몰라요
밤에 되면 별이 왜 우는지..
나는 몰라요.정말 몰라요..
비소리가 슬프다 해도..
하얀 꿈속에 잠을 잤어요..
무엇이 사랑인지.눈물인지..
나는 몰라..
나는 몰라요.정말 몰라요..
그 손짓이 뭘 말하는지..
나는 몰라요.정말 몰라요
눈물속에 꽃이 피는걸..
- 간주중 -
나는 몰라요.정말 몰라요
밤에 되면 별이 왜 우는지..
나는 몰라요.정말 몰라요..
비소리가 슬프다 해도..
하얀 꿈속에 잠을 잤어요..
무엇이 사랑인지.눈물인지..
나는 몰라..
나는 몰라요.정말 몰라요..
그 손짓이 뭘 말하는지..
나는 몰라요.정말 몰라요
눈물속에 꽃이 피는걸..
▶하늘 Mania Ballad Ver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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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몰라요
옥희=호빵
P.S:수꼴달구벌이 개꼴개토가 된것은 석노인의 인연법에 따라 그리 된건 알겠는데,
그럼 도대체 이노마 코로나19라는 애는 무슨 인연으로 이 지구에 나타나 이 난리를
일으키느냐며,또 개천지 신천지는 뭔인연으로 남됴션에 생겨나서 이난리에 부채질
하는 걸까?아!!!~~~이 모든게 한순간에 깨서보니 중중무진의 연기로구나!!^o^(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