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으로 최선으로 인생을 살다가 떠나가도 아쉬운 인생인 데,온갖 악행만을'
선-행의 끝은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만, 악행의 결과는 감옥행으로 인생 종착'
다-해도 선과 나눔은 끝이 없는 데, 지금부터라도 남은 생애 선행으로 살다가'
하-고 싶어도 인간의 수명은 유한하기에 하직하는 날에야 후회한 들 늦쥬,지금'
여-자든, 남자든 남녀노소 간에 세상 끝날까지 선행과 나눔은 습관으로 하면서~
첫댓글 좋은 글감사드립니다 늘 강건하시옵기를 기도드립니다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첫댓글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늘 강건하시옵기를 기도드립니다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