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2622490?sid=101
맘스터치, 비프버거 시장 출사표…“연내 450개점 판매 목표”
맘스터치가 브랜드 최초의 수제 비프버거로 고객 선택권, 가맹점 매출 확대의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수제 비프버거 메뉴인 ‘그릴드비프버거’를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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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 도탁스에서 쌔빔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수제 비프버거 메뉴인 ‘그릴드비프버거’를 20개 가맹점에서 선보이고, 연내 450개점까지 확대 판매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그릴드비프버거’는 패티를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굽는 정통 수제버거 조리법인 ‘스매쉬드’ 방식으로 조리해 크리스피하면서도 육즙 가득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맘스터치 특유의 가성비 DNA를 이식한 두툼한 비프패티가 고소한 체다치즈와 푸짐한 양상추, 토마토와 어우러져 완벽한 맛의 조화와 식감을 선사한다.
첫댓글 빵부터 바꿔라
맘터 불고기 진짜 존나게 맛없는데 그거랑 비슷하게 만들었으면 개발 더 해라
소고기 흠
오오...(o.o)b 맘터 닭고기 패티 질려서 먹자고 하면 싫었는데 함 먹어봐야겠네 근데 전에도 소고기 패티 있지 않았나?
오 먹어봐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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